하이엔드 카메라 끝판왕, Sony Rx100m3 개봉기

반응형

하이엔드 카메라 끝판왕, Sony Rx100m3 개봉기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로 인해 좌절하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새카메라를 사기로 결심하고,

고르고 고르다가 드디어 구매하게 된 소니 Rx100m3

 

 

 

 

카메라 개봉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ㅎㅂㅎ!!

 

 

 

 

오픈마켓에서 최저가 검색해서 구매했구요~

각종 할인을 동원해서 70만원대 초반대로 구매했답니다!

 

제가 카메라를 구매하면서 고려했던 점은!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이 편리해야하고, 원래 사용하던 카메라보다 화질이 좋고,

어두운 곳에서도 밝은 사진이 찍혀야 하며, 디자인이 깔끔하며, 가격이 합리적인...

여기까지 였는데...

 

이 조건을 다 갖춘 카메라는 지구상에 없다는 점 ㅠ_ㅜ

 

그래서 앞의 조건은 거의 다 갖춘것 같으나

가격이 합리적이지 못한 Rx100m3를 구매하게 된거죠 ㅎㅎ;;

 

 

 

 

아름다운 카메라의 자태~!!

 

구성품으로는 카메라, 배터리, USB케이블, USB충전어탭터,

손목스트랩, 카메라에 연결 할 수 있는 고리 2개,

각종 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굉장히 단촐한 구성이랍니다 ㅋㅋㅋ

 

 

 

 

작은 방패가 뿅~!

칼자이스 마크가 선명하게 보이네요 ^-^

 

 

 

 

후면 버튼은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작은 카메라에 뷰파인더와 팝업플래시까지~

 

 

 

 

ON버튼을 누르면 렌즈가 쭈욱 나오는데,

지인이 보고 놀라더라구요~!

 

작은 몸체에서 생각보다 렌즈가 앞으로 쫙 나오거든요 ㅋㅋ

 

 

 

 

후면 느낌이 이렇습니다.

 

이미 LCD커버를 붙여놔서 액정이 살짝 튀어나와 보이죠?

 

 

 

 

5년간 함께 했던 Casio EX-Z330은 이제 안녕~!

마지막컷 빼고는 EX-Z330으로 찍었답니다;;

 

아직 새카메라로 100컷도 안찍어봤으나...

그동안 써본 느낌으로는...

 

김치를 찍었는데 노랗고 녹색빛이나서 깜짝놀랐는데 PC로 옮겼더니 멀쩡~!!

LCD 디스플레이로 보이는 사진과 실제 찍힌 사진의 색감이 달라서 당황스럽네요...

초기 설정에서 건드린것도 없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를 모르겠어요 ㅠ_ㅜ

(제 카메라만 그런가요? 혹시 아시는분! 꼭 좀 알려주세요... ㅠ_ㅜ)

 

그리고 반셔터 느낌이 너무 약해요...

(익숙해지면 괜찮겠죠?? ㅠ_ㅜ)

 

하지만 기존 카메라보다 초점잡히는것도 빠르고

조명이 약한 곳에서도 잘 찍히고 디자인도 예쁘고 마음에 든답니다 ㅎㅎ

이제 잘 다뤄가며 예뻐해줘야겠어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구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