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즐링 과연 맛은?

반응형

BBQ 치즐링 과연 맛은?

 

 

 

 BBQ 치킨에서 치즈맛 치킨으로 출시한

BBQ 치즐링 먹어봤어요 ㅎㅂㅎ!!

 

 

 

 

이번에 베리링도 나오긴 했던데...

치킨에 베리라니... 그건 쫌 아닌것 같아서...

치즐링 시켰답니다 ㅋㅋ

 

 

 

 

BBQ 치즐링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배달의민족에서 BBQ치킨 4,000원 할인행사해서

콜라 1.5L까지 해서 16,500원에 주문했어요~ ㅎㅎ

 

 

 

 

근데 치즐링 치킨 주문하면

레몬요거트소스 주는거 아니였나요??

 

왠 엉뚱한 스모크소스와 순살크래커소스가... ㅠ_ㅜ

 

 

 

 

아무튼간 치킨을 오픈해봅니다~ ㅎㅎ

 

 

 

 

아름다운 치킨위에 치즐링 가루가 솔솔~~

 

 

 

 

맛은 과연...??

치킨맛 + 살짝 치즈향이 나긴 하는데...

 

제 입맛에는 BHC 뿌링클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BBQ가 레몬요거트 소스를 안줘서 더 그런것 같기도...;; ㅋㅋ

 

아무튼 개인마다 입맛차이는 있으니까요;;

 

아직 안드셔보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고

타회사 치즈맛 치킨들과 비교해보세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