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맛초킹, 간장치킨의 갑중갑 @_@!!

반응형

BHC 맛초킹, 간장치킨의 갑중갑 @_@!!

 

 

 

제가 워낙 치킨매니아인지라...

신상치킨을 보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ㅠ_ㅜ

 

BHC 치킨에서 이라는 새로운 간장치킨이

런칭했다고 해서 주문해보았어요 ㅎㅂㅎ!

 

 

 

 

와우, 비주얼도 장난아니죠?? ㅎㅎ

 

 

 

 

이번에도 G9 라는 사이트에서

맛초킹 + 1.25L 콜라 = 14,800원

구매해서 주문해보았어요!

(주문하실 분들은 G9 사이트에 쿠폰파는지

알아보시고 저렴하게 주문해서 드세요 ㅎㅂㅎ!)

 

원래는 맛초킹 한마리에 17,000원 이랍니다!

 

 

 

 

치킨자체에 양념이 있는 치킨이라서 그런지

구성은 치킨 1마리 + 무 그리고 따로 주문한 콜라 뿐...

 

단촐하네요 ㅎㅎ;;

 

 

 

 

박스를 오픈하기 전부터 맛초킹 특유의 양념향기가 솔솔~!!

기대감이 매우매우 상승하게 합니다 ㅋㅋㅋ

 

 

 

 

박스를 오픈해보았습니다 !!

두둥!!!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짤한 양념과

파와 청양고추, 홍고추가 올려있고 고소한 깨가 솔솔~!!

 

 

 

 

닭다리 사진만 찍고 치킨냄새를 이기지 못하고...

바로 흡입하고 말았습니다 ㅎㅎ;;

 

그만큼 양념 향기가 엄청나게 코를 자극해요 ㅋㅋㅋ

 

맛은 매콤하면서도 달달하고 짭쪼름한게...

한국인의 입맛에 딱이라고나 할까요??

 

위에 올려진 야채들이랑 같이 먹어야 진정한 꿀맛이랍니다!

 

다만 튀킨 치킨 위에 소스를 뿌려서 배달하는 음식이다보니

약간 바삭한 느낌이 줄어든 것 같긴 했어요~

 

소스를 약간 점성이 있는 느낌으로 만들면

치킨이 눅눅해지지않고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전작 나쵸에무쵸와 쏘스에무쵸가 평이 반응이 좋지않아

아무래도 레시피에 신경을 많이 쓴게 아닐까 싶네요 ㅎㅎ;;

 

제 입맛에는 뿌링클과 함께

BHC 치킨의 탑으로 꼽히는 맛이였어요 >_<!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