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 궁극의 단맛!

반응형

스타벅스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 궁극의 단맛!

 

 

 

스타벅스 겨울 신메뉴가 출시되어서 먹어봤습니다.

스타벅스 홀리데이카라멜돌체프라푸치노 후기입니다 :)

 

 

 

 

달달한 음료 좋아하는 분들은 모이세요~!

 

 

 

 

오호! 이름만 들어도 왠지 달달할것 같은 너낌!

 

 

 

 

이번에는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라떼

단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음료는 핫, 아이스, 프라푸치노

3가지 중 선택해서 즐길 수 있더라구요~!

 

 

 

 

스타벅스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600원 입니다. 

 

 

 

 

맛을보니 와 이거 당충전에 와따입니다 ㅎㅎ;;

 

일끝나고 피곤한 상태로 먹었는데 뭔가 힘이 솟아나요

 

돌체 맛은 잘 모르겠고 카라멜 맛이 더 많이

느껴지는 커피프라푸치노 느낌이더라구요.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 레시피를 보니

프라푸치노 로스트 2개프라푸치노용 시럽,

그리고 카라멜 돌체 소스가 들어가더라구요.

 

커피맛이 꽤 나면서도 많이 달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단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럽을 라이트로 바꾸고

카라멜 돌체 소스를 줄이시면 좋을것 같네요. 

 

 

 

 

토핑은 레시피에 보카라멜 돌체 토핑이라고

써있는데 하늘색, 노란색, 붉은색 설탕결정(?)

같은게 올라가 있는데 맛도 설탕맛 ㅎㅎ

 

오독오독 씹히면서 달짝지근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카라멜 돌체 드리즐도 뿌려져있구요~

 

저는 워낙 달달한거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단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필히 레시피에서

조정해서 드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