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3가 보쌈골목 흥부가, 오징어보쌈 제대로 즐기기!

반응형

종로3가 보쌈골목 흥부가, 오징어보쌈 제대로 즐기기!

 

 

 

종로3가에는 오래된 맛집들이 정말 많은데,

이번에는 종로3가 보쌈골목 흥부가에서

오징어보쌈을 맛보고 왔답니다 ㅎㅂㅎ!

 

 

 

 

오징어보쌈 먹어보셨나요?!

 

 

 

 

종로3가 보쌈골목 입니다.

 

이 골목을 따라 보쌈집이 쭈욱 있는데

저는 흥부가를 방문했답니다.

 

 

 

 

흥부가 메뉴와 가격입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콩나물무침

 

갑자기 콩나물 팍팍 무쳤냐? 라는

고전개그가 생각나네요 ㅎㅎ

 

 

 

 

어묵볶음

 

식당가면 기본찬으로 자주보이는것 같아요.

 

 

 

 

상추배추

 

배추가 잘 안보이는데 상추밑에 깔려있어요 ㅎㅎ

 

 

 

 

마늘

 

 

 

 

새우젓쌈장

 

 

 

 

서비스로 나오는 감자탕

 

 

 

 

감자탕과 닭도리탕중 선택 할 수 있는데

감자탕으로 골랐답니다 ㅇㅅㅇ!

 

 

 

 

오징어보쌈中

가격은 30,000원 입니다.

 

사실 종로3가 보쌈골목은 굴보쌈으로

유명한 집들이 많은데 저는 굴을 좋아하진 않아서

오징어보쌈을 선택했답니다 ㅎㅂㅎ!

 

 

 

 

보기만해도 설래이는 비쥬얼~!

 

 

 

 

이렇게 보쌈김치 두덩이가 있는데

무김치 안에 보쌈김치가 숨어있답니다.

 

 

 

 

그리고 특이한게 김치 중간에 생밤이 씹혀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ㅎㅂㅎ!

 

 

 

 

오징어무김치

 

대강보면 전부다 무처럼 보이지만

중간중간 오징어가 있어서 쫄깃한 식감이 GOOD!!

 

 

 

 

보쌈고기는 3줄로 예쁘게 정렬되어 나오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보쌈은 역시

쌈을싸서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무김치랑 오징어랑 고기랑 한쌈에 싸서 한입에!!

 

 

 

 

보쌈먹는동안 끓여진 감자탕도 맛나게 먹구요~!

 

서비스 감자탕인데 나름 살이 실해서

뜯어먹는데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이게 끝인줄 알았으나...

 

방금 부쳐주신 굴전두부전까지 나오더라구요!

 

사실 오징어보쌈은 처음 먹어보는 거였는데

일반 보쌈에는 없는 오징어가 들어있어서

특색있고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ㅎㅂㅎ!

 

보쌈 생각나신다면 종로3가 보쌈골목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종로3가 흥부가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