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오리온 꼬북칩 인절미맛, 꼬숩다 꼬수워~

반응형

신제품 오리온 꼬북칩 인절미맛, 꼬숩다 꼬수워~

 

 

 

꼬북칩 신제품이 나왔다는 소식을듣고

사방팔방 찾으러 다녔어요! 게다가 인절미맛이라니!

 

오리온 꼬북칩 인절미맛 솔직후기입니다.

 

 

 

 

콩가루맛 좋아하는사람 다 모여랏!

 

 

 

 

오리온 꼬북칩 달콤한 콩가루 인절미맛

가격은 160g 기준 2,490원 입니다.

 

구매처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게 아마도 더 작은 용량의 과자도 있는것 같은데

저는 못찾아서 160g짜리로 구매왔네요.

 

 

 

 

과자 잘못사면 과자보다 질소가 더 많은경우도 있는데

생각보다 양이 꽤 많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ㅎㅎ

 

거기에다가 봉지를 뜯자마자 고소고소한 스멜~

 

 

 

 

과자 겉면에 인절미소스를 바르고

콩가루와 설탕을 뿌려서 만들었다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손에 가루가 많이 묻어나는데...

 

시즈닝 뿌려진 과자 많이 드셔보신분들은 아시죠...?

가루가 많이 묻은 과자일수록 더 맛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꼬북칩만의 4겹 과자사이에 공기층이 있어서

바삭바삭함까지 더해져서 고소고소 바삭바삭

 

 

 

 

꼬북칩이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 저는

인절미맛이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꼬북칩 다른맛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https://blahblah.pe.kr/462 참고해주세요.

 

기존에 꼬북칩 식감을 좋아하시면서

고소한 콩가루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은

100% 후회하지 않을만한 맛입니다!

 

마트에서 발견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D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