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피자몰, 가성비 샐러드바 전메뉴 파해치기!

반응형

의정부 피자몰, 가성비 샐러드바 전메뉴 파해치기!

 

 

 

의정부 피자몰 오픈소식을 얼마전에 듣고

날 잡아서 드디어 출동했습니다 ㅎㅂㅎ!

 

 

 

 

피자 좋아하는 사람 다 모여랏!

 

 

 

 

의정부 피자몰 외관입니다.

 

의정부역 뒤에 센트럴타워 8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현재는 CHEESE UP! 메뉴가 출시되었나봐요~!

 

토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답니다.

 

피자몰 주말&공휴일

가격은 1인 기준 14,900원 입니다.

 

평일은 9,900원인데... 평일엔 지인들과

시간이 안맞아서 주말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푸딩을 비롯한 각종 샐러드 종류

 

 

 

 

이렇게 풀떼기가 종류별로 있었는데

저는 풀떼기는 안먹고 뭐했는지 모르겠어요;;

 

 

 

 

샐러드 토핑이랑 소스도 취향껏 고를수 있구요.

 

 

 

 

플레인 요거트도 있어서 한그릇 먹었답니다.

 

 

 

 

과일도 꽤 다양하게 주문되어있었어요.

 

 

 

 

역시 피자몰 하면 피자를 자세히 살펴봐야겠죠?

 

마약옥수수피자, 페페로니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알로하피자

 

 

 

 

스윗고구마딥디쉬피자, 폭짜렐라피자

 

아... 폭짜렐라피자는 안먹었는데 왜 이제와서

안먹은게 후회되는지 모르겠네요 ㅠ_ㅜ

 

 

 

 

치즈불고기버거피자, 퐁당슈림프랜치피자

 

치즈불고기버거피자 비쥬얼이 @_@!!

 

 

 

 

사진엔 없지만 위에 소개해드린 피자 말고도

아마 2가지정도 더 있었던것 같아요!

 

 

 

 

피자에 곁들여먹을만한 디핑소스도

종류별로 있어서 좋았어요.

 

 

 

 

수프도 2가지 종류가 준비되어있구요.

 

 

 

 

국물떡볶이에 게살필라프도 있었어요.

 

 

 

 

파스타랑 리조토도 있었는데

 

 

 

 

파스타가 둘 다 토마토파스타인건 좀 아쉬웠어요.

둘 중 하나는 크림소스였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탕수육에 닭강정까지 있어서 어린이입맛을

가진 사람을 유혹하고 있답니다 ㅋㅋ

 

 

 

 

페페로니맥앤치즈와 짜파떡볶이

 

왜 짜장떡볶이라고 안하고 짜파떡볶이라고 했는지

모르겠는데 맛은 그냥 짜장떡볶이맛;;

 

 

 

 

맛탕에 순대까지 피자말고도 다양한 음식이 많더라구요.

 

 

 

 

아이스크림도 2종류가 있었구요.

 

 

 

 

셀프로 와플을 구워먹을수도 있답니다.

 

 

 

 

소소하지만 디저트로 즐길만한 케이크도 있었어요.

 

 

 

 

탄산음료말고도 이렇게 따로 음료가 준비되어있었는데

왼쪽에 있는 패션후르츠에이드 맛있게 마셨답니다.

 

 

 

 

첫번째 접시

 

마약옥수수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스윗고구마딥디쉬피자

 

피자몰에 왔으면 응당 피자를 먹어야지!

라는 생각으로 피자로만 첫접시를 채워봤습니다 ㅎㅎ

 

마약옥수수피자는 스위트콘이랑 마요네즈,

시즈닝가루 같은거랑... 별거 안들어간것 같은데

왠지 모르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고르곤졸라피자는 역시 꿀을 찍어먹어야 제 맛 ㅎㅎ

급하게 먹다가 꿀이 목에 걸려서 켁켁거렸어요;;

 

스윗고구마딥디쉬피자는 고구마무스가 가득해서

달달한 느낌이 많이 나고 엣지부분이 빠삭해서

괜찮게 먹었답니다 ㅎㅂㅎ!

 

 

 

 

두번째 접시

 

바삭갈릭탕수육, 퐁당슈림프랜치피자,

체다베이컨프라이피자, 레드닭강정,

페페로니맥앤치즈 까지!

 

바삭갈릭탕수육은 뭐... 평범하고 냉동탕수육 튀긴듯한...

 

퐁당슈림프랜치피자는 새우는 식감이 좋았는데

랜치소스때문에 그런지 다른 피자들에 비해선

맛이 살짝 밋밋한 느낌이였어요.

 

체다베이컨프라이피자는 체다치즈랑 베이컨 조합은

뭐... 맛이 없을수가 없는거니까 ㅎㅎ

 

 

 

 

레드닭강정 겉이 바삭하고 양념도 맛있는데

아... 닭가슴살... 쫌 뻑뻑해요 ㅠ_ㅜ

닭다리살이였으면 한접시 가득 먹었을텐데 말이죠?

 

페페로니맥앤치즈는 치즈맛이 그...

나쵸치즈같은 맛이 느껴졌어요!

치즈맛인데 살짝 할라피뇨맛이 섞인듯한 느낌이랄까요?

 

 

 

 

세번째 접시

 

요거트, 후실리파스타, 파떡볶이, 레드토마토파스타

 

뭔가 아쉬운 마음에 이것저것 담아왔는데

후실리파스타맛은 평범하고 짜파떡볶이는

그냥 짜장떡볶이맛, 파스타도 그냥 토마토파스타맛;;

 

안먹어봐도 다들 무슨맛인지 아실만한... ㅎㅎ

 

 

 

 

마지막 접시

 

와플로 마무리를 ㅎㅎ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있으면

올려서 먹으면 좋을텐데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없어서...

 

아무튼 너무 배불러서 더이상은 못먹겠더라구요 ㅠ_ㅜ

 

아직 맛보지 못한 음식이 한가득인데...

 

다음엔 좀 더 가성비 있게 평일에 한번 가서

못 먹었던 음식들을 다시 공략해보고 싶네요 ㅎㅎ

 

 

 

 

 

의정부 피자몰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