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블랙타이거 쉬림프, 새우가 오동통통

반응형

도미노 블랙타이거 쉬림프, 새우가 오동통통

 

 

 

위메프에서 행사할때 사놓은 쿠폰이 생각나서

오랜만에 도미노 블랙타이거 쉬림프피자

주문해서 먹어봤답니다 ㅎㅂㅎ!

 

 

 

 

새우가 오동통통 ㅎㅂㅎ!

 

 

 

 

예전에는 연예인 얼굴이 떡하니 있는

박스였던것 같은데 뭔가 옛날 느낌나는

박스로 바뀐것 같네요 ㅇㅅㅇ?

 

 

 

 

도미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L

가격은 33,900원 입니다.

 

 

 

 

저는 위메프에서 블랙타이거 쉬림프 L + 콜라 L

쿠폰을 23,500원에 구매해서 사용했답니다. 

 

 

 

 

메인 토핑으로 블랙타이거 슈림프,

와규 크럼블구운감자, 양송이, 청피망,

적양파, 파인애플, 파슬리, 콰트로치즈퐁듀,

모짜렐라, 로마노크림체다, 애플파이 소스,

망고하바네로 소스, 홀스래디쉬 소스 까지

들어있는 프리미엄피자 랍니다 ㅎㅂㅎ!

 

 

 

 

솔직히 와규 크럼블은 존재가 미미해서

고기맛은 그닥 잘 느껴지진 않았고,

 

중간에 하나씩 들어있는 새우가 양념이

잘 되어있고 버터맛이 풍부하게 느껴지고

식감이 너무 좋아서 맛있게 느껴졌어요.

 

 

 

 

피자 가격도 비싼데 한조각에 새우 2마리씩은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ㅎㅅㅎ;;

 

블랙타이거 새우만 한 20마리 먹고싶어요 ㅎㅎ

 

 

 

 

 

도미노피자 의정부가능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