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 라멘 멘야산다이메, 돈코츠라멘 호로록!

반응형

익선동 라멘 멘야산다이메, 돈코츠라멘 호로록!

 

 

 

노 재팬 때문에 일식집은 잘 안가게 되지만

국내산 식재료로 만드는건 괜찮으니까~!

익선동 멘야산다이메에서 돈코츠라멘 먹고왔어요!

 

 

 

 

꽃샘추위엔 따끈한 라멘 한그릇!

 

 

 

 

익선동 멘야산다이메 외관입니다.

 

으아니... 가게 외관자체에 한글이 1도 없어서

여기가 멘야산다이메가 맞는건지 아닌건지...

기웃기웃거리다가 들어갔네요 ㅇㅅㅇ;;

 

종로구 주민센터 맞은편에 있는곳이 맞습니다!

 

 

 

 

멘야산다이메 메뉴와 가격입니다.

 

일본라멘이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1만원 정도 가격대를 생각하게 되는데

가격이 꽤 괜찮은편으로 느껴졌어요~!

 

 

 

 

돈코츠라멘

가격은 7,500원 입니다.

 

 

 

 

차슈, 반숙계란, 청경채, 파, 숙주와 진한국물의 조화!

 

 

 

 

우선 눈도장만 찍고 교자먼저 먹기로 ㅎㅎ

 

 

 

 

깍두기

 

일본라멘집에 왠 깍두기인가... 했는데

돈코츠하멘 먹다가 살짝 느끼한 느낌들때

하나씩 집어먹으면 좋더라구요 ㅎㅎㅋ

 

 

 

 

군만두

가격은 3,000원 입니다.

 

이렇게 아래쪽면은 바싹 구워져있고

 

 

 

 

반대쪽면은 이렇게 촉촉한 느낌!

 

역시 라멘과 교자의 조합은... 말해 뭐하겠어요 ㅋㅋ

 

 

 

 

차슈

 

살짝 짭쪼름하면서 달달한 맛도 느껴져서

라멘과의 조합이 좋더라구요.

 

 

 

 

청경채가 간이 밋밋하니까 짭쪼름한 차슈에

싸서 같이 먹어주면 조합이 굳뜨!

 

 

 

 

반숙계란

 

적당히 익은 계란이랑 라멘이랑 같이 먹으면

얼메나 맛있게요? ㅎㅎㅎㅎ

 

 

 

 

돈코츠라멘이 자칫하면 느끼하게 느껴질수 있는데

숙주랑 파가 같이 들어있어서 덜 느끼하게

아삭아삭하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ㅎㅂㅎ!

 

게다가 면도 여기서 직접 만드시는것 같더라구요?

 

따끈하게 한그릇 맛있게 먹었네요~!

 

코로나 때문에 먹자마자 바로 고고했지만

밖에서 저녁먹은건 오랜만인것 같네요... ㅠ_ㅜ

 

 

 

 

 

멘야산다이메 종로익선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