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순두부, 종로 미당순두부 비지찌개 점심

반응형

수요미식회 순두부, 종로 미당순두부 비지찌개 점심

 

 

 

맨날 점심 뭐먹지 고민하는것도 어렵네요 ㅠ_ㅜ

 

그래서 검색하다가 수요미식회 순두부편에

나온 가게가 직장근처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서

종로 미당순두부에 방문했습니다~!

 

 

 

 

구수구수한 비지찌개 한그릇!

 

 

 

 

종로 미당순두부 외관입니다.

 

으아니?! 종로에서 10년을 일했는데

여기에 순두부집이 있다는걸 이제 알게 되었다니...

 

여기가 골목 안쪽에 들어가야 보여서

그냥 신경안쓰고 지나가면

잘 안보이는곳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ㅠ_ㅜ

 

파고다어학원건물과 상해 중국집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보인답니다!

 

 

 

 

미당순두부 메뉴와 가격입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취나물무침

 

먹어보니 뭔가 쌉쌀한게 취나물맛인것 같긴한데

어린이 입맛이라서 초록나물 맛은 잘 구별을 못해서...

나물 종류가 확실하지 않습니다 ㅎㅎ;;

 

 

 

 

콩나물무침

 

보기엔 빨개서 살짝 매울것 같았지만

그렇진 않고 참기름 향이 솔솔 느껴지더라구요~!

 

 

 

 

도라지무침

 

도라지 사이에 오이도 있고 진미채도 살짝 섞였는데

매콤새콤한게 자꾸 집어먹게되더라구요.

 

 

 

 

꽈리고추멸치볶음

 

꽈리고추 특유의 맛과 향에 잔멸치의 만남!

 

 

 

 

비지찌개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순두부집이지만 이날 왠지 비지찌개가 끌려서

비지찌개를 주문해보았습니다 ㅎㅎ

 

 

 

 

뚝배기에 담겨져서 나오는 비지찌개는

한참을 보글보글보글 하더라구요 ㅎㅎ

 

 

 

 

너무 뜨거워 보여서 식힐려고 한번 뒤적거려줬어요.

 

몽글몽글한 비지들이 가득해보이네요 ㅎㅂㅎ!

 

 

 

 

비지찌개가 자극적이지 않고 구수구수한게

중간중간 들어간 고기도 살짝 씹히는게 맛있더라구요.

 

뭔가 딱 먹자마자 대존맛! 이런 느낌은 아닌데

자극적이지 않고 집밥느낌이라서 은근하게

생각나는 매력이랄까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하면 순두부도 먹어보려구요~!

 

뒤늦게 수요미식회에 나온거 찾아보니까

여기 해물순두부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ㅎㅎ;;

 

 

 

 

식사 마치고 계산할때 보니까

재료들이 다 국내산이라서 뭔가 믿음직한것이...

 

무조건 100% 재방문 예약입니다 ㅋㅋㅋ

 

 

 

 

 

종로 미당순두부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