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정해인도 반한 치킨?!

반응형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정해인도 반한 치킨?!

 

 

 

푸라닭 순살치킨이 그렇게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먹어봤어요 ㅎㅂㅎ!

 

 

 

 

정해인도 반한 치킨!

 

 

 

 

치킨을 이렇게 더스트백에 넣어서 배달을!

안에는 치킨, 콜라, 치킨무, 소스가 들어있는데

 

자세한 구성이 궁금한 분들은

https://blahblah.pe.kr/714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는 블랙알리오치킨만 자세하게 소개할께요~!

 

 

 

 

사실 푸라닭치킨은 이번이 2번째 주문인데

예전에는 그닥 유명하지 않았던것 같은데,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발탁하고 TV광고를 하면서

요즘 핫한 치킨브랜드로 인지도가 상승한것 같아요.

 

 

 

 

푸라닭치킨 블랙알리오 순살

가격은 18,900원 입니다.

 

 

 

 

푸라닭치킨 메뉴중에 가장 유명한게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인것 같아서

이번에는 블랙알리오를 주문했는데,

 

푸라닭이 순살이 닭다리살로 만들어서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순살로 주문했어요~!

 

 

 

 

오! 치킨 맛을보니 소스가 간장베이스에

마늘맛이 살짝 느껴지는것 같고

위에 올려진 마늘칩을 같이 먹으면

더 알싸하고 매콤한 마늘향이 느껴지더라구요~!

 

 

 

 

뭔가 일반적인 간장치킨보다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라

뭔가 그냥 평범한 치킨이라기보다는

요리같은느낌을 주기도 하는것 같았어요 ㅎㅂㅎ!

 

 

 

 

그리고 순수 닭다리살로 만들어져서

퍽퍽하지않고 쫄깃한 식감이라서 좋았어요.

 

그리고 기름에 바로 튀긴게 아니고 오븐에 굽고

기름이 튀겨서 그런지 살이 더 탱탱한 느낌이랄까요?

 

역시 순살이 맛있다고 소문날만하더라구요 ㅎㅎ

 

같이 배달된 고추마요소스에 찍어먹으면

살짝 매콤한 상큼함(?)까지 더해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고추마요치킨 맛도 궁금해지네요 ㅎㅎ

세상엔 너무 맛있는치킨이 많은것 같아요 ㅋㅋ

 

 

 

 

 

푸라닭치킨 의정부신곡1동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