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츄남, 전주한옥마을 츄러스를 의정부에서!

반응형

의정부 츄남, 전주한옥마을 츄러스를 의정부에서!





내부자들보러 의정부 태흥 CGV에 갔는데

입장전에 입이 심심해서 14층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츄러스 전문점 츄남!





크림치즈 가득한 츄러스 ㅎㅂㅎ!!





전주 한옥마을 갔을때 한번 먹어봤었는데,

의정부에서 보니 너무너무 반가웠어요 ㅠ_ㅜㅋㅋ


그때도 크림치즈 츄러스 먹었었는데

검은옷에 치즈가 주르륵...;;





입간판에 대표메뉴가 써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세트메뉴도 있어서 세트로 하면 할인도 되지만...

전 혼자이므로... 크림치즈 츄러스 1개만 주문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츄러스를 만들기 시작하십니다.





이렇게 반죽을 기계에 넣고 쭉 누르면

기름속으로 반죽이 풍덩!

 

 

 

 

주문하고 5분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약 10분정도 걸린 것 같네요 ㅎㅎ;;





드디어 손에 받아든

크림치즈 츄러스 입니다!


가격은 3,000원 입니다.





고개를 빼꼼히 내민 크림치즈 좀 보세요 ㅎㅎ

일반 츄러스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전주한옥마을 츄러스맛을 의정부에서 느끼고 싶으시다면

의정부 츄남으로 고고! 고고!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