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h Blah 블로그가 다음메인에 소개되었어요 (72)

반응형

Blah Blah 블로그가 다음메인에 소개되었어요 (72)

 

 

 

아 이렇게 5월이 끝나가는건가 했는데

5월의 끝자락쯤 다시 메인에 소개되었네요~!

 

 

 

 

5월은 조용하게 지나가네요...

 

 

 

 

다시 찾아온 다음메인 주소!

 

 

 

 

아우어인절미 포스팅이 다음메인에 소개되었네요~!

 

 

 

 

아 이거 맛있다고 소문나서 사먹은건데

부드럽고 달달하면서도 쫀득한게 맛있더라구요~!

 

이번에도 잠깐 소개되고 빨리 사라졌는데

요즘에는 오랜시간 메인노출이

유지되긴 힘든것 같더라구요 ㅠ_ㅜ

 

5월에는 3번째 소개인데

이번달은 조용히 지나가네요...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D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논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