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제주여행, 성산일출봉 무료 탐방코스 둘러보기

반응형

혼자 제주여행, 성산일출봉 무료 탐방코스 둘러보기

 

 

 

혼자 우도를 신나게 둘러보고 버스타고

다음으로 향한곳은 바로 성산일출봉 입니다!

 

 

 

 

제주도 바람을 제대로 느끼다!

 

 

 

 

드디어 도착한 제주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입구에서 왼쪽으로가면 무료탐방코스

오른쪽으로가면 유료탐방코스로 나누어져 있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날도 흐리고 바람도

꽤 불어서 무료코스만 둘러보기로 했어요.

 

참고로 성산일출봉 유료코스 입장료는

성인기준 5,000원 입니다.

 

 

 

 

세계자연유산인 성산일출봉!

 

제주도 왔으면 한번쯤 와봐야 인지상정이겠죠?!

 

 

 

 

이야!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까 완전 멋지더라구요!

 

 

 

 

저 멀리 보이는건 아까다녀온 우도!

 

아까 우도에선 성산일출봉이 꽤 크게 보였는데

성산일출봉에서 본 우도는 왜 이렇게

쬐끔하게 보이는 느낌인거죠...?

 

 

 

 

이렇게 지질 단면도 선명하게 볼 수 있었어요!

 

 

 

 

이게 화산재가 쌓였다가 화산재 층이

무너져내리면서 만들어진거라고 하더라구요~!

 

 

 

 

아 근데 바람이 어마무시하게 불어서

머리는 미친사람 산발머리처럼 되고

정신차리기가 힘들어서 빨리보고 다시 내려왔네요;;

 

 

 

 

날이 좋았다면 저 위로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 보는것도 좋을것 같았지만...

 

그건 다음을 기약하고 저는 스타벅스에

제주 한정음료 마시러 총총 ㅎㅂㅎ!

 

 

 

 

제주 성산일출봉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0.03 제주 - 성산 함덕'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