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과자 오리온 감자속감자, 바삭함의 결정체!

반응형

신상과자 오리온 감자속감자, 바삭함의 결정체!

 

 

 

오랜만에 신상과자를 들고 왔습니다!

오리온 감자속감자 솔직후기 입니다~!

 

 

 

 

감자 속에 감자가?!

 

 

 

 

오리온 감자속감자

166g기준 가격은 2,380원 입니다.

 

아마도 제가 구매한 사이즈보다

작은사이즈 패키지도 있는것 같았어요~!

 

 

 

 

오! 포장을 뜯어보니

동글동글한 귀여운 과자가 등장!

 

 

 

 

겉은 이렇게 동그란과자인데

생긴것만 봐서는 살짝 오징어땅콩과자가

생각나는데 식감은 오징어땅콩보다는

덜 딱딱한 느낌이였어요 ㅇㅅㅇ!

 

 

 

 

겉에는 버터구이맛이 나는 시즈닝이

묻혀져 있는것 같았더라구요.

 

맛은 살짝 짭쪼름한 느낌이였구요.

 

겉부분과자맛은 음... 오!감자

비슷한 느낌인것 같기도 하구요?

 

 

 

 

감자속감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안에

또 감자과자가 들어있어요!

 

 

 

 

이렇게 스틱형 감자과자가 작게 들어있는데

이건 마치... 자가비라는 과자 아시나요?

그런 과자가 들어있어요 ㅎㅎ

 

 

 

 

근데 과자를 흔들면 안에있는 감자과자가

흔들릴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겉면과자 벽면에 안에 과자가 붙어있는형태더라구요~

 

과자가 전체적으로 아삭? 바삭? 한

느낌이여서 식감이 매우 좋았답니다~!

 

평소 감자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ㅂ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