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본죽 & 비빔밥에서 따끈한 해물뚝배기 한그릇!

반응형

종각 본죽 & 비빔밥에서 따끈한 해물뚝배기 한그릇!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요 ㅠ_ㅜ

이제 진짜 겨울! 게다가 비도 추적추적...

 

이런 날씨엔 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얼큰한 해물뚝배기가 딱!

 

 

 

 

따끈따끈 뚝배기~!

 

 

 

 

종각 본죽은 본비빔밥도 같이 먹을 수 있게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본죽 메뉴를 살펴볼께요.

 

전에는 야채죽이 6,000원이였던것 같은데

어느새 7,000원으로 올랐네요 ㅠ_ㅜ

 

 

 

 

본비빔밥 메뉴도 살펴보았어요!

 

저는 얼큰한 해물뚝배기를 주문했답니다 ^-^!

 

 

 

 

드디어 나온 해물뚝배기 한상차림~!

 

 

 

 

본죽은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이렇게 정갈하게 나와서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ㅎㅎ

 

 

 

 

보글보글 해물뚝배기 ㅎㅎ

 

 

 

 

맛은 전반적으로 육개장스럽다고나 할까요?? ㅎㅎ

얼큰하고 시원한 맛은 좋았어요!

 

알새우랑 조개랑 오징어, 전복살도 있어서

해물뚝배기 느낌은 물씬~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오늘 점심

해물뚝배기 어떠세요?

 

 

 

 

 

종각 본죽 & 비빔밥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