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캠프 제주 비플레이, 자전거 대여해서 성산 둘러보기

반응형

플레이스 캠프 제주 비플레이, 자전거 대여해서 성산 둘러보기

 

 

 

뚜벅이로 여행 온 제주! 그래도 오늘 하루

좀 더 편하게 여행하기 위해서

플레이스 캠프 제주 비플레이에서

자전거 대여해서 성산을 둘러보았어요 ㅎㅂㅎ!

 

 

 

 

자전거타고 제주도 여행!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아침에 일출을 보려고 일어났는데

날이 흐려서 일출은 못봤네요 ㅠ_ㅜ

 

 

 

 

플레이스 캠프 제주 비플레이 자전거 대여

비용은 종일 기준 20,000원 입니다.

 

 

 

 

종일이라고 해도 오후 6시면 마감이기

때문에 총 9시간 빌리는거랍니다.

 

그리고 자전거를 대여하려면 신분증이 필요하답니다.

 

 

 

 

제가 빌린 자전거는 이런 바구니가 달린 자전거 였는데요.

 

바구니 자전거 말고 일반 기어자전거도 있답니다.

 

가방이 있어서 일부러 바구니 자전거를 빌렸는데

아... 결과적으로 완전히 잘못된 선택이였습니다.

 

제가 자전거를 타고 부촌식당 -> 커피박물관, 빛의벙커

-> 가시아방국수 -> 아쿠아리움 이렇게 돌아다녔는데

정말 제 종아리 허벅지 터지는줄 알았어요.

 

 

 

 

바구니자전거는 기어가 없어서 언덕오를때

오로지 제 다리힘으로만 올라가야 하는데,

 

살짝 언덕만 있어도 다리가 터질것 같아서

내려서 끌고다기를 여러번... 중간에 자전거

버리고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니였습니다 ㅠ_ㅜ

 

게다가 마지막에 아쿠아리움보고 섭지코지도

가고 싶었는데 자전거 반납시간에 쫒겨서

섭지코지는 보지도 못하고 돌아왔네요 ㅠ_ㅜ

 

대여시간이 긴것도 아니고 가격이 싼것도 아니고...

 

아마도 주변에 경쟁업체가 없어서 그런게 아닌가...

 

그리고 자전거 점검 잘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뒷브레이크도 제대로 안잡히더라구요...

 

혼자 여행이라서 택시비 아까워서 자전거

빌렸는데 그냥 택시타는게 나았을것 같아요;;

 

뚜벅이 여러분... 택시비를 아끼지 맙시다...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0.03 제주 - 성산 함덕'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