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시원하게 비빔냉면 한그릇, 황재코다리냉면 의정부점

반응형

더운 여름 시원하게 비빔냉면 한그릇, 황재코다리냉면 의정부점

 

 

 

와 6월인데 35도가 실화인가요?

이번 여름 너무 무섭네요 ㅇㅅㅇ!

 

시원하게 비빔냉면 한그릇하러

의정부 황재코다리냉면에 방문했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호로로록!

 

 

 

 

의정부 황재코다리냉면 외관입니다.

 

 

 

 

황재코다리냉면 메뉴와 가격입니다.

 

 

 

 

2년전에 방문했을때보다

냉면 가격이 500원 인상되었네요 ㅠ_ㅜ

 

 

 

 

코다리냉면

가격은 8,500원 입니다.

 

 

 

 

아름다운 비빔냉면의 비쥬얼~!!

 

맛있게 먹기 위해서 야무지게 비벼줍니다~!

 

 

 

 

코다리랑 배랑 무절임까지에

면까지 한번에 집어서 와~~~앙!

 

 

 

 

무난무난한 비빔냉면 맛인데

코다리가 쫄깃하니 괜찮더라구요 ㅎㅂㅎ!

 

매콤새콤달콤하게 한그릇 완냉 >_<!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가족외식 잘했네요 ㅎㅎ

입구쪽 테이블에서 호다닥 먹고 나왔네요~!

 

 

 

 

 

황재코다리냉면 의정부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