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에 나온 고기국수, 성산 가시아방국수

반응형

수요미식회에 나온 고기국수, 성산 가시아방국수

 

 

 

제주도에 왔으면 고기국수를 먹어줘야겠죠?!

 

숙소가 성산에 있어서 성산에 있는

고기국수집을 찾다가 수요미식회에 나온

고기국수집이 있다고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성산 가시아방국수 솔직후기입니다 ㅎㅂㅎ!

 

 

 

 

고기국수 호로로록!

 

 

 

 

성산 가시아방 외관입니다.

 

 

 

 

가시아방국수 메뉴와 가격입니다.

 

 

 

 

배추김치

 

 

 

 

깍뚜기

 

 

 

 

무절임

 

무절임이 생각보다 고기국수랑 잘 어울려서

하나씩 하나씩 집어먹었네요 ㅎㅎ

 

 

 

 

고기국수

가격은 7,000원 입니다.

 

 

 

 

사실 맛집이라고해서 줄 오래서면 어쩌지... 했지만

역시 저의 바쁜시간 피하기 스킬로

평일 3시쯤에 도착했더니 웨이팅이 없더라구요 ㅎㅎ

 

간혹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인 집이 있지만

가시아방은 브레이크 타임이 따로 없답니다~!

 

 

 

 

맛있는건 이렇게 가까이서 봐줘야... ㅎㅎ

 

 

 

 

국수라고해서 소면 중면 이런거 생각했는데

그런 면이 아니고 쫄면도 아닌것이 짜짱면면도

아닌것이 일반 국수면보다는 두껍고 노란빛을 띄더라구요.

 

그래서 씹는맛은 더 있다는점!

 

 

 

 

아! 그리고 국수양이 꽤 많아서

양이 아쉽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어요~!

 

 

 

 

고기국수라는 이름에 걸맞게

두툼한 고기가 한... 6조각? 정도 올려져있는데

 

고기만 맛을보니 간이 잘 되어있고

은은하게 달짝지근한 맛이 나더라구요.

 

 

 

 

고기랑 면이랑 한입에 우걱우걱!

 

제가 제주도에서 고기국수는 처음 먹어보는데

음... 생각보다 엄청난 감동? 같은건 없더라구요 ㅎㅎ

 

그냥 고기국물에 국수랑 고기 들어간 느낌?

왜 줄서서 먹는지 잘 모르겠다는... ㅎㅎ

 

이게 원래 고기국수 맛인건지...

 

다음에 제주도 오면 다른집에가서도

고기국수를 먹어보고 비교를 해봐야겠어요!

 

제주도 가면 고기국수 꼭 먹어봐야 한다고해서

기대했었는데 제 입맛에는 그냥 쏘쏘했답니다~!

 

 

 

 

 

성산 가시아방국수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0.03 제주 - 성산 함덕'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