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바게트볼, 치킨 프랜차이즈가 베이커리를 넘보다!

반응형

굽네 바게트볼, 치킨 프랜차이즈가 베이커리를 넘보다!

 

 

 

새로출시굽네 바게트볼을 맛보기 위해

고추바사삭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왠만한 베이커리 못지 않은 바게트볼!

 

 

 

 

바게트볼은 이렇게 따로 종이봉투에

포장되어서 왔더라구요~!

 

 

 

 

굽네 바게트볼

가격은 3,000원 입니다.

 

2개를 주문하면 5,000원 이라고 하네요?

 

포장지를 뜯자마자 갈릭 스멜~!!

 

 

 

 

와우 저 4등분된 빵사이에 크림치즈가

완전 넉넉하니 들어있더라구요~!

 

 

 

 

맛을보니! 으아니? 이 맛은?!!!

 

 

 

 

전에 백화점에서 줄사서 먹던 팡파미유

육쪽마늘빵 맛이랑 99% 일치하는 맛!!

 

고로 완전 맛있는 크림치즈 마늘빵 맛이라는거죠!!

 

와! 어쩜 치킨집에서 이런 맛있는 빵을

사이드메뉴로 출시할수 있는건지??!!

 

저는 오늘 굽네치킨의 저력을 보았습니다 ㅎㅎ

 

팡파미유 육쪽마늘빵 후기는

https://blahblah.pe.kr/1002 참고해주세요~!

 

 

 

 

굽네 고추바사삭 + 바게트볼 + 1.25L 콜라

가격은 21,000원 입니다.

(배달비 2,000원은 별도였어요~!)

 

음! 이제 치킨을 개봉해볼까요?? ㅎㅎ

 

성훈님이 굽네치킨 모델이 되셨군요?

 

 

 

 

아 언제봐도 떨리는 치킨비쥬얼 ㅎㅎ

 

 

 

 

고추바사삭을 주문하면 같이 오는

마블링, 고블링 소스!

 

전 부드러운맛인 마블링 소스가

개인적으로 더 입맛에 맛더라구요.

 

고블링 소스는 마블링 소스보다 좀 더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이예요~!

(전 살짝 맵찔이에 가까운지라... ㅇㅅㅇ;;)

 

 

 

 

그냥 먹어도 맛있는 닭다리를

 

 

 

 

마블링 소스에 듬뿍 찍어서~!!

 

 

 

 

요즘 계속 튀긴치킨만 먹다가 바게트볼 때문에

굽네치킨은 오랜만에 주문해봤는데

확실히 튀킨치킨보다는 기름이 빠져서

담백한 맛이 나더라구요 ㅇㅅㅇ!

 

튀긴치킨보다는 먹으면서 뭔가...

죄책감이 덜한 느낌이랄까요?? ㅎㅎㅋㅋ

 

아무튼! 아직 굽네 바게트볼 안드셔 보신분들은

굽네치킨 주문하실때 같이 시켜서 드셔보세요~!!

 

 

 

 

 

굽네치킨 신곡1동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