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키친, 숙대입구 가성비 파스타&화덕피자

반응형

나폴리키친, 숙대입구 가성비 파스타&화덕피자

 

 

 

숙대입구 근처에 괜찮은 화덕피자

파스타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숙대입구 나폴리키친 후기입니다~!

 

 

 

 

여기가 바로 이탈리아?!

 

 

 

 

나폴리치킨 외관입니다.

 

숙대입구역에서 가깝더라구요~!

 

 

 

 

나폴리치킨 메뉴와 가격입니다.

 

세트메뉴도 있어서 저렴하게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대학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고 느껴졌어요.

 

 

 

 

오일, 토마토 파스타에 리조또 메뉴도 있구요.

 

 

 

 

화덕피자 전문점이여서 그런지

피자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더라구요.

 

 

 

 

피자종류가 꽤나 많아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4가지 맛을 즐길수 있는 콰트로 스타지오네로

주문했다는건 안비밀입니다 ㅋㅋㅋ

 

 

 

 

평소 버섯을 좋아해서 풍기피자도 맛있을것 같았어요~!

 

 

 

 

음료와 주류 메뉴도 참고해주시구요~

 

 

 

 

음식이 나오기전에 제공된 피클

 

수제피클인것 같은데 다른곳보다

신맛이 덜한 느낌이였어요.

 

 

 

 

풍기 샐러드

가격은 9,000원 입니다.

 

 

 

 

버섯이 들어간 샐러드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버섯을 살짝 양념을 해서 구운것 같더라구요!

 

 

 

 

야채위에 버섯을 얹어서 한번에 먹으면 풍미가 GOOD!

 

 

 

 

빠네 크림파스타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맛있는 크림파스타를 하드롤빵안에 넣어서

제공되는 메뉴인데 맛을보니

다른곳에서 먹어본 크림파스타보다

우유(?) 아니면 치즈(?) 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파스타 다먹고 마지막에 소스에 푹 절은

빵까지 먹어줘야 제대로 먹었다... 할수있겠죠? ㅋㅋ

 

 

 

 

콰트로 스타지오네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디아볼라, 크로칸테, 풍기피자, 포르마지오

이 4가지 피자를 한판에 맛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전 4가지 피자중에서 포르마지오

치즈맛이 진한게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다음에는 포르마지오로 한판

온전히 맛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ㅎㅂㅎ!!

 

디아볼로는 꽤 매콤하더라구요 ㅇㅅㅇ!!

 

 

 

 

크림브륄레

가격은 2,000원 입니다.

 

거하게 먹고 디저트까지 챙겨먹습니다 ㅋㅋ

 

크림브륄레를 겉면이 딱딱해서 깨먹어줘야하는데

단단함이 좀 아쉬웠어요. 여름이라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근데 아무튼 달짝지근하고 부드러운게

마무리로 아주 좋았답니다 ㅎㅂㅎ!

 

아주 배터지게 잘 먹었네요 ㅋㅋㅋ

 

 

 

 

 

숙대입구 나폴리키친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