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몰티져스 초코빙수, 장마 끝나면 폭염?!

반응형

할리스커피 몰티져스 초코빙수, 장마 끝나면 폭염?!

 

 

 

장마 끝나면 폭염이 시작된다는데...

폭염에는 역시 시원한 빙수죠!

 

할리스 몰티져스 초코빙수 먹어봤어요~!

 

 

 

 

몰티져스가 초코빙수에 퐁당!

 

 

 

 

출퇴근길에 지나가면서 살짝 봤는데

몰티져스 초코빙수가 새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할리스X몰티져스 초코빙수

가격은 11,800원 입니다.

 

 

 

 

역시 이런건 크게봐줘야 제 맛이죠? ㅎㅎ

 

 

 

 

초코빙수 비쥬얼이 대박대박!

 

 

 

 

이렇게 초코시럽(?)도 따로 나와서

취향대로 뿌려먹을수 있게 제공되더라구요.

 

 

 

 

초코시럽을 콸콸콸 뿌려봅니다 ㅎㅎ

 

 

 

 

뭐가 바삭바삭 씹히는데 나중에 알아보니

초코 그래놀라랑 마시멜로우였어요!

 

바닐라아이스크림 밑에 구구크러스터

아이스크림까지 들어있어서

더 달달하게 빙수를 맛 볼수 있는데요?

 

 

 

 

근데 몰티져스가 어디있는거죠??

왜 없는거죠?? ㅠ_ㅜ 그래서 먹다가

카운터에가서 몰티져스 빙수에

몰티져스가 없다고 했더니...

 

 

 

 

아... 몰티져스는 이렇게 따로 주시는건데

깜빡하고 안주셨나와요 ㅇㅅㅇ;;

 

 

 

 

먹다말고 몰티져스까지 넣어서

야무지게 먹어줬어요 ㅋㅋㅋ

 

토핑이 풍부해서 씹는맛도 있고

당충전도 제대로 되서

괜찮게 잘 먹었습니다 ㅎㅂㅎ!

 

근데 여러명이서 같이 먹어서 초코빙수말고

딸기 치즈케익 빙수도 같이 먹었는데

저는 딸기 치즈케익 빙수가 초코빙수보다

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ㅋㅋㅋㅋ

 

 

 

 

 

할리스커피 종로본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