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아웃백, 회식으로 다양한 메뉴 탈탈 털업!

반응형

명동 아웃백, 회식으로 다양한 메뉴 탈탈 털업!

 

 

 

아웃백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명동 아웃백에서 배터지게 먹고 온 회식!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종류 다양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ㅂㅎ!!

 

 

 

 

샐러드부터 스테이크까지 다양하게 즐기자~!

 

 

 

 

아웃백오면 이 빵을 안먹고 지나칠수 없죠 ㅎㅎ

 

 

 

 

꼭 초코소스와 블루치즈 소스를 추가해서

빵에 찍어먹어줘야 합니다 ㅎㅎ

 

 

 

 

오렌지 에이드

가격은 5,700원 입니다.

 

역시 에이드는 오렌지 에이드죠 ㅋㅋㅋ

 

에이드 다 마시면 무료로

탄산음료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아! 본격적인 메뉴 설명전에 참고하실 부분은

메뉴와 가격은 단품 기준으로 작성했으나

실제로 몇가지 메뉴는 세트로 먹어서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양송이 수

가격은 4,500원 입니다.

 

꾸덕하고 진한 버섯향이 인상적인 양송이 수프~!

빵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ㅎㅂㅎ!!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가격은 19,900원 입니다.

 

오동통한 새우에 코코넛 가루를 입혀서

튀긴메뉴인데 같이 나오는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GOOD!

 

저 혼자서도 한접시 다 먹을수 있을것 같았어요 ㅋㅋㅋ

 

 

 

 

치킨 텐더 샐러드

가격은 19,900원 입니다.

 

오동통한 치킨 텐더 비쥬얼 좀 보세요~!!

 

따로 말씀 안드렸는데 블루치즈소스랜치소스

두가지를 가져다 주셔서 샐러드에 소스를

붓지않고 찍먹했답니다 ㅎㅎㅋㅋ

 

 

 

 

근데 전 허니머스타드 소스 부어 먹는게

제일 무난무난한것 같아요 ㅋㅋㅋ

(취향에 맞게 소스 선택가능하니까

주문할때 물어보시면 될것 같아요 ㅎㅂㅎ!)

 

 

 

 

카프레제

가격은 19,900원 입니다.

 

아웃백에서는 처음 먹어보는데

상큼하니 음식먹는 중간중간 집어먹으면

입안이 리플레시 되는 느낌이예요 ㅎㅎ

 

 

 

 

투움바 파스타

가격은 22,900원 입니다.

 

역시 아웃백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수 있는!!

 

크림소스베이스지만 매콤함도 살짝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수 있고 오동통한 새우랑

양송이버섯 완전 맛있어요 ㅎㅂㅎ!!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오 이거 살짝 매콤해서

해산물이 들어갔는데도 비리지 않고

파스타 맛이 괜찮더라구요~!

 

 

 

 

베이비 백 립 550g

가격은 39,900원 입니다.

 

(아 사진 초점 안습입니다 ㅠ_ㅜ 따흐흑...)

 

소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를 위한 메뉴여서 그런지 다들

스테이크만 먹고 쩌리가 되어버린... ㅠ_ㅜ

 

이것도 따끈할때 먹으면 맛있는데 말이죠?

 

먹다가 남아서 제가 포장해갔어요 ㅎㅎㅋ

 

 

 

 

베이비 백 립을 주문하고

사이드로 감자튀김을 선택하고

1/2 멜티즈치즈3,900원 주고 추가해서

만들어진 오지 치즈 후라이

 

아웃백은 사이드에 추가금을 내면

메뉴를 바꾸거나 더 업그레이드해서

먹을 수 있는게 많아서 좋은것 같아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870g

가격은 174,000원 입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가격이

정확하게 딱 정해진건 아니고

100g20,000원이여서 고기 무게당

가격이 달라지게 된답니다.

 

 

 

 

평소에 소고기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맛 만보려고 한조각 먹어봤는데

비싼거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ㅋ

 

같이간 지인들은 전부 다 맛나게 먹었어요 ㅋㅋ

 

아 그리고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주문할 때

20,000원을 추가하면 파스타 1종과

에이드 3잔이 함께 제공되어서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사실 토마호크 스테이크 말고 티본 스테이크도

먹었는데 그건 먹느라고 사진은 안찍고 다 먹고

뼈사진만 찍었는데 아쉽네요 ㅠ_ㅜ;;

 

 

 

 

그릴드 머쉬룸, 브뤼셀 스프라우트 & 포테이토

가격은 7,900원 입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주문해서 같이 제공된건데

평소에 버섯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그릴드 머쉬룸 맛있더라구요 ㅎㅎ

 

지인들도 버섯은 맛있었는지

버섯은 다 먹고 감자는 남았네요 ㅋㅋ

 

 

 

 

실제로 몇가지 메뉴는 중복해서 주문해서

영수증 가격은 이러합니다 ㅎㅎ

 

여기서 통신사할인받아서 결제했구요.

 

결제는 회식이였기 때문에 보스의 카드로다가... ㅋㅋㅋ

 

아 매우매우 잘 먹었습니다 ㅎㅂㅎ!!

 

 

 

 

 

명동 아웃백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