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네고왕 할인으로 황금올리브치킨 먹음! (feat.크림치즈볼&쇼콜라볼)

반응형

BBQ 네고왕 할인으로 황금올리브치킨 먹음! (feat.크림치즈볼&쇼콜라볼)

 

 

 

여러분! 네고왕 아십니까?!

 

네고왕이라고 광희님이 나오는 유튜브 프로그램인데

광희님이 네고왕이 되어서 기업이랑 네고를 합니다 ㅎㅎ

 

네고왕이 처음으로 네고에 성공한

BBQ 황금올리브치킨 11,000원 먹었습니다!

 

 

 

 

BBQ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먹자!

 

 

 

 

BBQ앱에 가입하면 9월 6일까지 아이디당 1번씩

7000원을 할인받아서 치킨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보세요! 이렇게 할인금액

7,000원이 적용된걸 보실수 있죠?!

 

 

 

 

아 근데... 네고왕 BBQ편 조회수가 500만 넘으면

광희를 BBQ모델로 한다는 조항도 있었는데

어제 500만 넘었더라구요 ㅋㅋㅋㅋ 대박대박

 

 

 

 

치킨 박스를 오픈하기전 두근두근한 마음 ㅎㅎ

 

 

 

 

BBQ 황금올리브치킨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네고왕 행사로 치즈볼도 2개 받았어요~! 하핫!

 

 

 

 

아 오늘은 튀김색상이 살짝 탁하긴한데

치킨은 뭐 여전히 맛있구요 ㅎㅎ;;

 

 

 

 

닭다리를 양념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죠? ㅎㅎㅋㅋㅋ

 

 

 

 

BBQ 크림치즈볼

 

이건 마치... 시장에서 파는 찹쌀도너츠

미니버젼같이 생겼더라구요 ㅎㅎㅋㅋ

 

 

 

 

이거 먹어보니 BHC 치즈볼이랑은

결이 다른느낌이랄까요?

 

 

 

 

겉은 정말 찹쌀도너츠 같은 식감에

안에 치즈는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 느낌보다는

크림치즈 느낌에 단맛은 별로 느껴지지 않았고

짭쪼롬한 느낌의 치즈볼이였어요~!

 

 

 

 

BBQ 쇼콜라볼

 

오! 비쥬얼부터 시컴한게 딱봐도

쵸코쵸코한 느낌이 물씬?!

 

 

 

 

맛을보니?! 오!!! 초코맛이 완전 찐하다!!

근데 치킨이랑 어울리는 맛은 아니다.

 

치킨 먹다가 쇼콜라볼 먹으면

치킨맛에 방해가 되는것 같으니

어느정도 치킨먹은 다음에 후식(?) 개념으로

드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특히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ㅇㅅㅇ!

 

살다살다 연예인 덕으로

치킨을 할인받아 먹다니 ㅎㅎㅋㅋㅋ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