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할랄가이즈 플래터, 드디어 뉴욕의 맛을!

반응형

강남 할랄가이즈 플래터, 드디어 뉴욕의 맛을!

 

 

 

할랄가이즈가 우리나라에 들어왔다고

했을때부터 관심이 있었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다니... 대단한 뒷북이죠?!

 

강남 할랄가이즈에서 뉴욕을 맛보고 왔습니다!

 

 

 

 

강남에서 맛보는 뉴욕의 맛?!

 

 

 

 

강남 할랄가이즈 외관입니다.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쯤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할랄가이즈 메뉴와 가격입니다.

 

 

 

 

참고로 탄산음료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할랄가이즈는 처음이라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어서

싱글세트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1,000원을 추가하면 소고기소고기+치킨으로도

변경이 가능한데 저는 워낙 치킨을 좋아하니까

그냥 치킨플래터로 먹었어요 ㅋㅋ

 

 

 

 

할랄가이즈 싱글세트

가격은 11,900원 입니다.

 

스몰 플래터만 먹어도 9,900원인데

세트로하면 감자튀김에 음료까지 주고

11,900원이니까 왠지 더 이득같은느낌? ㅎㅎ

 

 

 

 

싱글세트 주세욧! 하고 멀뚱히 서있었더니

직원분이 외국인이셨는데 엄청 친절하게

설명하면서 주문 받아주시더라구요 ㅎㅎ

 

소스도 뭘 선택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추천해주신대로 화이트소스에

핫소스는 조금만 받아왔어요 ㅎㅎ

 

 

 

 

음 우선 감자튀김부터 먹어봤는데 방금튀겨서 그런지

매우 맛있고 따끈따끈하더라구요 ㅎㅎㅋㅋ

 

그... 약간 버거킹 감자튀김 느낌으로 두툼했어요!

 

 

 

 

그리고 기대했던 플래터!

 

소스를 넉넉하게 뿌려주셔서 내용물이 잘 안보이는데

 

 

 

 

치킨, 양상추, 토마토, 바스마티 라이스,

피타브래드가 올려져서 제공된답니다.

 

추가 비용을 내면 피클, 양파, 블랙올리브, 할라피뇨

넣을수 있는것 같은데 전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내용물을 그냥 쉐킷쉐킷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피타브래드에 올려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게 화이트 소스맛을 뭐라고 표현을 못하겠는데

고소한것 같기도 상큼한것 같기도 하면서

재료들이랑 잘 어우려져서 맛있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바스마티 라이스는 그 인도커리집가면 주는

그 날리는 쌀밥 아시죠? 그건데 꼬들꼬들해서

씹히는 식감도 좋고 포만감도 느낄수 있었어요.

 

핫소스도 살짝 넣어서 살짝 매콤함도 느껴졌는데

화이트소스만 뿌린것보다 추천해주신대로

핫소스 살짝 넣길 잘한것 같아요 ㅎㅎ

 

 

 

 

뭐 엄청나게 존맛탱이거나 특별한 맛은 아닌데

뭔가 소소한 재료인데 꽤 괜찮은 조합으로 느껴지고

스몰을 먹었는데도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가격만 좀더 싸면 좋을것 같은데

아무래도 강남이나 이태원 같은 상권이

좋은데만 매장이 있어서 가격이 비싼것 같기도해요;;

 

매장에 앉아서 먹으면서 보니까 배달도 되는것 같던데

매장 근처에 사는 분들은 배달시켜서도 먹을수 있어서

좀... 부럽더라구요 ㅎㅎ;; (경기도민은 웁니다 ㅠ_ㅜ)

 

다음에 근처갈일 있으면 또 먹고 싶네요~

 

 

 

 

 

강남 할랄가이즈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