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훌리오, 퇴근길 멕시코 음식 저녁 한끼!

반응형

종로 훌리오, 퇴근길 멕시코 음식 저녁 한끼!

 

 

 

아! 참으로 오랜만에 종로 훌리오에 다녀왔어요!

퇴근길에 멕시코음식 먹고 왔네요 ㅎㅂㅎ!

 

 

 

 

오랜만에 먹는 멕시코 음식!

 

 

 

 

종로 훌리오 외관입니다.

 

종로 젊음의거리 청계천방향 끝자락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창가쪽에 자리를 잡으면 청계천을

바라다보면서 식사가 가능하다는 사실~!!

 

 

 

 

훌리오 메뉴와 가격입니다.

 

이거말고 메뉴가 엄청 다양한데

다 찍기는 살짝 귀차니즘이 와서...

제가 먹은 세트메뉴가 소개되어있는

페이지만 살짝 찍어봤어요 ㅎㅎ;;

 

아 저는 2명이서 방문해서

커플세트 1번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0,900원 입니다.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탄산음료와 아메리카노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사이다로 선택했어요 ㅎㅎ

 

 

 

 

엔살라다

 

먹으면서 음! 샐러드 같네? 라고 생각했는데

포스팅 하면서 찾아봤더니 스페인어로 엔살라다가

샐러드라는 뜻이라네요 ㅎㅎㅋㅋㅋ

 

 

 

 

메뉴 주문할때 고기종류를 선택할수 있는데

돼지고기로 선택했구요.

 

아래에 깔린 토띠아 튀긴거에 샐러드를 올려서 먹으면

또띠아는 바삭하면서도 고소한데,

프레쉬 하면서도 상큼한 샐러드와의 조합이

아주 GOOD! GOOD! 입니다~!!

 

 

 

 

파히타

 

고기종류는 치킨으로 선택했습니다.

 

 

 

 

잘 구워진 닭고기와 야채들을

 

 

 

 

후레시 구아카몰(과카몰리)과 함께

 

 

 

 

또띠아에 싸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맛있게먹는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또띠아 위에 엔살라다도 같이 넣어서

먹으면 맛이 더 풍부해지더라구요~!!

 

아... 뭔가 맛이 프레시한데 맛은 있고

배는 부른데 왠지 건강식을 먹은 느낌이라서

멕시코 음식 완전 좋아합니다 ㅎㅂㅎㅋㅋㅋ

 

게다가 먹다보니 또띠아랑 구아카몰을

리필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ㅋㅋ

 

 

 

 

 

종로 훌리오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