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우리할매떡볶이, 입짧은햇님의 인생떡볶이 후기!

반응형

의정부 우리할매떡볶이, 입짧은햇님의 인생떡볶이 후기!

 

 

 

제가 입짧은햇님님 유튜브 구독자인데 ㅎㅎ

입짧은햇님님이 극찬한 인생떡볶이인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가래떡이 쫜득쫜득!

 

 

 

 

가래떡 떡볶이

가격은 4,500원 입니다.

 

가래떡 3줄, 어묵 2개, 계란 1개

구성된 메뉴랍니다 ㅎㅂㅎ

 

 

 

 

젓가락으로 들기도 힘든 가래떡의 위엄!

 

 

 

 

가래떡이 꽤나 두껍기 때문에

국물맛이 좀 강한편인데 떡이 쫀득쫀득을 넘어서

완전 쫜득쫜득하더라구요 ㅎㅎ

 

 

 

 

어묵은 싸구려 어묵이 아니고 꽤 통통한편인데

그... 일반적으로 떡볶이 들어가는 얇은어묵

좋아하는 분들은 좀 아쉬울수도 있을것 같아요.

 

 

 

 

모듬 튀김, 통오징어 튀김

가격은 3,000원 + 7,000원 입니다.

 

모듬 튀김은 김말이 3개, 어묵 2개,

만두 1개, 아채 1개로 구성되어있는데

 

김말이 튀김 길이가 제각이여서

하나는 굉장히 미니미 하더라구요 ㅇㅅㅇ;;

 

 

 

 

이중에서 가장 맛있는건 역시 통오징어 튀김!

 

 

 

 

통오징어튀김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ㅋㅋㅋ

 

떡볶이 국물맛이 살짝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있어서 튀김이랑 엄청 잘어울리더라구요~!

 

다음에는 모듬튀김 빼고 가래떡떡볶이랑

통오징어튀김만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ㅎㅂㅎ!

 

 

 

 

 

의정부 우리할매떡볶이 위치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479-7 1층 | 우리할매떡볶이 의정부점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27개 입니다.

      • 입짧은햇님님 정말 좋아하는데 극찬한 떡볶이라니 너무 먹어보고싶은데요 ㅎㅎ! 블라블라님 블로그는 언제봐도 참 예쁜 것 같아요 ㅎㅎ잘보고 갑니다.

      • 오오! 라임님도 햇님님 팬이시군요?!
        나중에 떡볶이 한번 드셔보세요 ㅎㅂㅎ!

      • 저도 정말 좋아하는 유튜버님이에요 ㅠㅠㅠ 그래서 드시는 거 보면서 너무 먹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저희 동네에는 아쉽게도 없네요,, !

      • 으아! 요즘에 매장이 많이 생기고 있는것 같으니 시리님 동네에도 빨리생겼으면 좋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