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도 안비린 해산물모듬장 대박! 선릉 쇼유식당

반응형

1도 안비린 해산물모듬장 대박! 선릉 쇼유식당

 

 

 

제가 치킨 다음으로 좋아하는 갑각류!

갑각류하면 빠질 수 없어서...

 

해산물모듬장이 대박 맛있다는

선릉 쇼유식당에 다녀왔습니다 ㅎㅂㅎ!

 

 

 

 

해산물 좋아하는사람 다모여라!

 

 

 

 

선릉 소유식당 외관입니다.

선릉역이랑 꽤 가깝더라구요~!

 

 

 

 

소유식당 메뉴와 가격입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녁에 방문해서 디너메뉴만 찍었는데

점심메뉴도 따로 있는것 같더라구요?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단무지

 

 

 

 

마카로니계란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계란흰자가 들어가고

통후추맛이 느껴져서 특이하게 느껴졌어요~!

 

한그릇 뚝딱먹고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

 

 

 

 

해산물모듬장

가격은 35,000원 입니다.

 

 

 

 

으아아!!! 비쥬얼 대박대박!!!

 

간장게장, 연어장, 새우장, 소라장,

백목이버섯, 목이버섯이 들어있답니다~!

 

 

 

 

디너로 해산물모듬장을 주문하면

알초밥이 같이 제공된답니다 ㅎㅂㅎ!! 개이득!!

 

 

 

 

요로코롬 게장내장과 계란노른자와

날치알을 함께 쉐킷쉐킷한다음에

 

 

 

 

간장게장 게살까지 쭉 짜서 올려주면 완성!

 

 

 

 

이렇게 김 위에 알초밥을 올리고

게살이랑 무순 올리고 와사비 살짝 얹어서

한입에 와앙! 하고 먹으면 입안은 헤븐 ㅎㅂㅎ!!

 

 

 

 

알초밥에 연어장도 올려서 한입!

 

 

 

 

와! 게장도 연어장도 1도 안비리더라구요~!!

 

 

 

 

소라장은 목이버섯이랑 같이 먹으면

꼬독꼬독하면서도 감칠맛이~!!

 

처음엔 왠 버섯인가 했는데?

해산물모듬장이랑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새우장의 새우는 완전 탱글탱글한게

아주 새우가 살아있는듯한 느낌이예요 ㅋㅋㅋ

 

 

 

 

버터순두부 닭볶음탕 소

가격은 26,000원 입니다.

 

 

 

 

아 이때부터 먹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닭볶음탕 사진이 별로 없는데 ㅠ_ㅜ

안에 떡이랑 쫄면이 기본적으로 들어있어서

 

닭이 익을때까지 먼저 떡이랑 쫄면도 먹고

닭이 익으면 시금치에 싸서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버터가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전혀 느끼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ㅎㅎ

 

 

 

 

닭볶음탕의 마무리는 뭐다?!

 

바로바로! 볶음밥이다!! ㅎㅎ

 

 

 

 

김가루와 옥수수와 참기름, 밥을 넣고 쉐킷쉐킷!

 

 

 

 

으아~!! 김가루와 참기름 때문에 고소하면서

옥수수는 톡톡 터지고 입안이 난리다 난리 ㅎㅎ

 

열심히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고

배 뚜둘기면서 행복하게 집에갔습니다 ㅋㅋㅋ

 

 

 

 

 

선릉 쇼유식당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