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일일향, 탕수육에서 육즙이 퐝퐝!

반응형

광화문 일일향, 탕수육에서 육즙이 퐝퐝!

 

 

 

광화문 근처에 육즙탕수육이 유명한

중식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녀온지 몇 달 됐는데 느린 포스팅;;)

 

광화문 일일향 식사후기 입니다 ㅎㅂㅎ!

 

 

 

 

탕수육에서 육즙이 팡팡 파라파라 팡팡팡!

 

 

 

 

광화문 일일향 외관입니다.

 

 

 

 

일일향 내부는 이런 창밖에 보이는 공간도 있고

안쪽에는 좀 더 분리된 공간도 있었어요.

 

 

 

 

광화문 일일향 메뉴와 가격입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중식집답게 메뉴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주류도 엄청 다양한데 저는 술을 안마셔서 ㅎㅎ;;

 

 

 

 

기본찬으로 나온 단무지

 

 

 

 

그리고 짜사이 입니다.

 

와! 여기 짜사이가 뭔가 역대급!

제가 먹어본 짜사이중에 최고였어요!

 

뭔가 그... 무말랭이 같은 식감이 있어서

꼬독꼬독한데 감칠맛이 있어요~!!

 

 

 

 

육즙돼지고기탕수육

가격은 28,000원 입니다.

 

 

 

 

어떤 탕수육집에가면 찍먹 부먹이 아니라

아예 소스가 볶아져서 나오는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소스와 고기가 따로나오더라구요.

 

 

 

 

근데 탕수육이 딱 보니까 이건 튀김옷이 과하지 않은

레알 고기튀김같은 느낌이였어요~!

 

 

 

 

이야! 적당히 바삭하면서 고기가 튼실한게 대박대박!

육즙이 느껴질정도로 고기가 두툼하더라구요~!

 

동네 중국집배달로 탕수육 시키면 이게 탕수육인지

튀김옷인지 모를 무언가를 배달받을때도 있는데

 

여기 탕수육은 정말 고기고기해서 좋았어요~!

 

 

 

 

옛날볶음밥 + 후라이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사실 볶음밥은 주문하면서 큰 기대는 없었는데

와우와우! 먹어보니까 뭔가 다르더라구요~!

 

 

 

 

볶음밥에 고기가 적당히 들어가서 씹는맛도 있고

밥도 잘 볶아져서 밥알이 하나하나 씹혀서 고소하고

짜장소스와 계란후라이와의 조화도 좋았어요~!

 

 

 

 

같이나온 국도 깔끔 시원하니 맛있어서

 

아... 여기가 직장근처인 사람들은

점심에 볶음밥 먹으면 딱이겠다...

부럽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삼선짬뽕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낙지한마리가 통으로 들어있는 비쥬얼에 감탄!

 

 

 

 

제대로 먹기위해서 우선 낙지부터 잘 잘라주고

안에 새우, 소라, 오징어까지 들어있었어요~!

 

특히 낙지가 아주 야들야들한게 GOOD! GOOD!

 

 

 

 

불맛나면서 적당히 매콤한 맛이라서

탕수육이랑 볶음밥이랑 짬뽕까지 같이 먹으니까

아주 잘 어우러지고 좋더라구요 ㅎㅎ

 

광화문 근처에서 제대로 된 중화요리가 먹고싶을땐

일일향 광화문점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광화문 일일향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