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포테킹 후라이드, 감자와 치킨의 만남?!

반응형

BHC 포테킹 후라이드, 감자와 치킨의 만남?!

 

 

 

BHC에서 2021년 첫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치킨처돌이인 제가 안먹어볼수가 없겠죠?

BHC 포테킹 후라이드 솔직후기 입니다!

 

 

 

감자튀김옷이 바사삭!

 

 

 

와! 치킨박스도 포테킹 전용박스로 제공되네요?

기존 BHC 치킨박스보다 좀 더 커졌어요!

 

 

 

박스를 오픈! 고소한 치킨향기가 코를 자극합니다 ㅎㅎ

 

BHC 포테킹 후라이드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요기요에서 포테킹 출시기념으로

4,000원 할인 행사를 해서

14,000원에 맛보게 되었어요 ㅎㅂㅎ!!

 

 

 

자세히보니 튀김옷에 감자가 군데군데 붙어있네요?

 

과연 포테킹 후라이드 맛은 어떨지?!

 

 

 

역시 치킨은 닭다리이죠? ㅎㅎㅋㅋ

 

맛을보니 오!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괜찮아요.

튀김옷에 감자가 붙어있어서 좀 더 크리스피한 느낌!

 

 

 

치킨을 먹었을때 감자맛이 많이 느껴지거나 하진않고

살짝 더 고소하고 식감이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렇게 감자가 많이 붙어있는 부분의

튀김옷을 뜯어서 한입에 먹으면 바삭한게 GOOD!

 

튀김옷에 양념소스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

 

 

 

 

맛은 괜찮은 편인데 18,000원 이라는 가격이

BHC 일반 후라이드보다 3,000원이나 비싼건데...

3,000원 더 주고 포테킹을 또 먹을꺼냐 물으신다면...

저는 3,000원을 아끼고 일반 후라이드를 먹는걸로... ㅋㅋㅋ

 

튀김옷에 있는 감자가 3,000원을 더 낼만큼의

임팩트는 아닌것 같아요 ㅎㅎㅋㅋㅋ

 

아! 저에게 18,000원이 있다면 뿌링클 콤보를 먹겠습니다 ㅋㅋ

 

 

 

 

BHC 신곡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