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 철뚝소머리국밥, 조미료맛 1도 없는 깔끔함!

반응형

주문진 철뚝소머리국밥, 조미료맛 1도 없는 깔끔함!

 

 

 

주문진여행 마지막날! 소머리국밥으로 유명한

주문진 철뚝소머리국밥에 아점먹으러 갔어요 ㅎㅂㅎ!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나온집이라네요?!)

 

 

 

조미료맛 없이 깔끔한 소머리국밥!

 

 

 

주문진 철뚝소머리국밥 외관입니다.

그 흔한 간판하나 없는 오래된 가게랍니다.

 

제가 묵은 씨스카이호텔에서 도보로 10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철뚝소머리국밥 메뉴와 가격입니다.

맛집포스 느껴지는 간결한 메뉴판 ㅎㅎ

 

아... 그런데 이날 카메라 설정이 잘못된 상태인지 모른채로

사진을 찍어서 사진이 흔들리고 색감이 엉망인점 양해를... ㅠ_ㅜ

 

 

 

소머리국밥

가격은 9,000원 입니다.

 

 

 

 

가격이 살짝 비싸다고 생각되실수도 있는데

"한우"소머리국밥이라는점 ㅇㅅㅇ!!

 

 

 

기본찬으로 나온 깍두기

 

역시 국밥에는 깍두기가 최고인것 같아요 ㅎㅎ

 

 

 

배추김치

 

꽤 익은듯한 김치여서 생김치를 좋아하는저는

깍두기만 공략해서 먹었습니다 ㅎㅎㅋㅋ

 

 

 

멸치볶음

 

 

 

어묵볶음

 

어묵볶음맛이 애들이 좋아하는 맛이 아니고

뭔가 어른을 위한 어묵볶음 맛이랄까요? ㅎㅎ

 

 

 

많이 맑아보이지도, 그렇게 뽀얗지도 않는 국물색

맛을보니 조미료맛 없고 깔끔한 스타일이였어요.

 

 

 

고기가 풍부해서 새우젓 올려서 먹으면 딱이예요!

 

 

 

이렇게 여러부위의 고기가 있어서 건져먹는 재미도 쏠쏠

 

 

 

 

기대를 많이 하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막 대존맛!!!! 이런건 아니였는데

깔끔하고 괜찮은 소머리국밥이였답니다 ㅎㅂㅎ!

 

근처 여행갔다가 따끈한 국물 생각나시면

소머리국밥 한그릇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ㅂㅎ!

 

 

 

 

주문진 철뚝소머리국밥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0.06 강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