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돼지갈비편, 괜찮은 구성의 한끼!

반응형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돼지갈비편, 괜찮은 구성의 한끼!

 

 

 

코로나로 밖에서 밥먹기 애매해서

요즘 샌드위치나 편의점 도시락으로

점심을 자주먹게 되었어요 ㅇㅅㅇ!

 

세븐일레븐 갔다가 발견한 새로운 도시락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돼지갈비편 솔직후기 입니다.

 

 

 

편의점에서 만난 돼지갈비?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돼지갈비편

가격은 4,900원 입니다.

 

 

 

빨간 반찬트레이 있는부분만 빼고

뚜껑닫아서 전자레인지에 2분을 돌려주었어요.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백김치볶음

 

편의점 도시락 여러번 먹어봤는데

빨간김치볶음은 정말 자주봤는데

백김치볶음은 처음이였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고추장진미채볶음

 

도시락반찬을 떠올리면 자주 생각나는!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좋았답니다.

 

 

 

파래김무침

 

김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반찬

의외로 계속 젓가락이 가더라구요 ㅎㅎ

 

 

 

초절임무

 

쌈무 잘라놓은것 같은 반찬인데

갈비한점에 무를싸서 먹으면 무한흡입하게 돼요 ㅎㅎ

 

 

 

에그마요마카로니샐러드

 

반찬이라고 하긴 살짜 뭐하고...

샌드위치 속재료 같은 비쥬얼인데

 

 

 

 

반찬중에 가장 심심한 간이여서

도시락 먹다가 입안을 중화(?)시키기 위해서

중간중간 먹어줬답니다 ㅎㅎ 맛있어요 ㅋㅋ

 

 

 

소세지볶음

 

아 이맛 전에도 먹어본적이 있는 맛!

전에 세븐일레븐에서 부대볶음덮밥? 이라고해서

팔았던 그 도시락 반찬맛이더라구요?

 

세븐일레븐 의정부 부대볶음덮밥 후기는

blahx1.tistory.com/565 참고해주세요.

 

매콤하면서 꽤나 자극적이 맛이예요!

 

 

 

돼지갈비

 

이 도시락의 메인 반찬이죠?

맛을보니 달달하면서 짭쪼름한 정형적인

돼지갈비의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민한분들은 살짝 돼지냄새를 느낄수 있는데

반찬이랑 같이 먹으니까 많이 거슬리진 않았어요~!

 

무엇보다 돼지갈비와 다른 반찬들의 조화가

꽤 좋게 느껴져서 이미 재구매해서 먹은 도시락이랍니다~!

 

다만 편의점 도시락이다보니 나트륨함량 꽤 되어서

평소에 물 잘 안마시는 편인데 이 도시락먹고

한참 물이 땡기더라구요 ㅎㅅㅎ;;

 

하지만 저는 또 사먹을 의향이 있답니다 ㅎ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