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에서 맛보는 홍콩 우육탕면, 크리스탈 드래곤

반응형

종로에서 맛보는 홍콩 우육탕면, 크리스탈 드래곤

 

 

 

홍콩 우육탕면 맛볼수 있는 곳이 종로에 있다고해서

종각 크리스탈 드래곤에 다녀왔습니다~!

 

 

 

종로에서 찾았다! 홍콩의 맛!

 

 

 

종각 크리스탈 드래곤 외관입니다.

종로타워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ㅂㅎ!

 

 

 

크리스탈 드래곤 메뉴와 가격입니다.

 

 

 

셀프바에서 가져온 짜사이

 

짜사이말고 단무지도 있으니 취향대로

가져다가 먹을수 있답니다 ㅇㅅㅇ!

 

 

 

짜사이 세팅해두고 주변을 살펴보니

벽면 한쪽은 이렇게 바테이블처럼 되어있어서

혼밥하기에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하가우

가격은 4,500원 입니다.

 

 

 

딤섬의 겉은 뭔가 쫀쫀하면서

 

 

 

안에는 새우살이 가득~!

 

 

 

 

뭐 요만한 딤섬 3개 정도는 우육면을 먹기위한

간단한 에피타이저일뿐 ㅋㅋㅋㅋ

 

 

 

곱빼기 우육탕면

가격은 9,500원 입니다.

 

 

 

국물도 진하고 면익힘정도도 적당하고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이게 먹다보니까 뭔가 향긋한 향이 느껴지는데

원래 고수같은 향신료 안좋아하는데 적당히

향긋한 느낌이 맛을 더 풍부하게 해주는 느낌이였어요~!

 

 

 

칠리새우 [소]

가격은 7,500원 입니다.

 

요리류는 소와 대로 나눠져 있어서

살짝맛 맛보고 싶을때 소로 주문할수 있어서

부담없고 좋을것 같아요 ㅎㅂㅎ!

 

 

 

역시 새우 is 뭔들 ㅎㅎ

 

살짝 매콤하면서 새콤한 소스맛에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새우살이 탱글!

 

다음에 방문하면 무조건 우육탕면은 또 먹고

크림새우 시켜서 곁들여 먹어보고 싶네요~!!

 

 

 

 

종각 크리스탈드래곤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