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도시락 버섯소불고기편,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도시락 버섯소불고기편, 내돈내산 솔직후기!

 

 

 

세븐일레븐에서 한끼연구소라는 이름을 걸고

편의점 도시락의 고급화를 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도시락 버섯소불고기편 후기입니다!

 

 

 

5,000원이 넘는 편의점 도시락의 맛은?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도시락 버섯소불고기편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아! 17일 수요일까지 세븐일레븐 네고왕 행사

한끼연구소 도시락을 먹으면

컵라면증정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저는 행사전에 이미 도시락을 먹었... ㅠ_ㅜ)

 

 

 

 

 

편의점 도시락이 5,000원이 넘다니...

살짝 부담이 되는 가격인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옆에 반찬부분만 분리해서 전자레인지에

1분 40초를 돌리면 도시락 완성~!

 

 

 

구성은 괜찮아보이는데 한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계란말이

 

맛은 비리지 않은 평범한 계란말이 맛이예요 ㅎㅎ

 

 

 

모둠콩조림

 

편의점 도시락에서는 처음 보는반찬인데

콩이랑 견과류를 단짠소스에 졸인느낌이랄까요?

 

 

 

무말랭이

 

이 도시락에서 유일한 자극적인 맛을 담당하고 있는데

무말랭이 식감이 아삭아삭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무파래무침

 

무와 파래김을 식초를 베이스로해서 무친건데

새콤하면서 무는 아삭하고 파래에 감칠맛이

느껴져서 괜찮게 느껴졌답니다~!

 

 

 

해물완자전, 표고버섯전, 오색전

 

동그랗게 생긴게 해물완자전인데

시판 냉동 해물완자전 맛이였구요.

 

표고버섯전은 반토막으로 들어있었는데

맛에 특별함이 느껴지진 않았어요.

 

오색전도 평범한 맛이였구요~

 

 

 

버섯소불고기

 

이 도시락의 메인요리라고 할수 있는

바로 버섯소불고기 입니다 ㅎㅂㅎ!

 

고기 잡내같은건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구요.

 

버섯이 씹었을때 버섯즙이 쫙 느껴져서 좋았는데

버섯 소불고기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버섯은

저기위에 보이지는 3조각이 전부였던것이 아쉬웠어요 ㅠ_ㅜ

 

 

 

 

소불고기 맛도 많이 달거나 짜지않고 괜찮았는데

집는 고기마다 너무 작은 조각이라서...

뭔가 부스러기(?) 같은 느낌이 좀 아쉬웠답니다...

 

아무래도 편의점 도시락이다보니

단가를 맞춰야 하니까... 한계점이 있는것 같은데

전체적인 구성은 꽤 조화로웠습니다.

 

기존에 다른 편의점 도시락에 비해 나름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구성이 잘된 편이 아닌가 싶네요.

 

다음에는 한끼연구소 다른 도시락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