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떡볶이 신메뉴, 엽떡 로제 착한맛 솔직후기

반응형

엽기떡볶이 신메뉴, 엽떡 로제 착한맛 솔직후기

 

 

 

드디어 엽기떡볶이도 로제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로제떡볶이 후기입니다.

 

 

 

로제 대열에 뛰어든 엽떡 로제의 맛은?

 

 

 

집들이가서 배달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

 

 

 

동대문엽기떡볶이 로제엽기떡볶이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베이컨 추가

가격은 3,000원 입니다.

 

베이컨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다는 정보를 듣고

베이컨 추가하고 맵기는 착한맛으로 주문!

 

 

 

기본적으로 치즈가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베이컨이 꽤나 크고 넓직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맛을보니... 이건 우리가 아닌 짭짤한 베이컨이 아닌

뭔가 베이컨과 슬라이스햄의 중간정도의 느낌이랄까요?

 

근데 마치... 김에 밥싸먹는것처럼

떡을 베이컨에 싸먹으면 맛있어요 ㅋㅋ

 

 

 

소세지가 기본으로 들어있었어요.

 

 

 

떡이 밀떡인데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한게

한입에 여러개 넣어서 우물거리면 행복 ㅎㅎ

 

 

 

오뎅은 그 기본적으로 떡볶이에 들어가는

사각어묵이 아니라 그 물이 불려먹는 길쭉이 오뎅을

세로로 길게 잘라낸 느낌이더라구요.

 

떡볶이에 싸구려 오뎅쓰면 비린맛나는데

엽떡오뎅은 전혀 비린맛없이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엽떡오뎅 메뉴가 괜히 있는게 아니였습니다 ㅋㅋ

 

 

 

 

엽떡로제소스맛은 음... 일반 엽떡에다가

약간의 크림을 섞은 맛이랄까요?

엽떡 특유의 칼칼함은 살아있는 로제맛이랍니다.

 

로제파스타 그거 생각하시면 안되요~!

토마토맛은 1도 없고 고추장 베이스에 크림맛

 

기존에 나는 떡볶이는 무조건 엽떡이다!

하는분들은 엽떡로제도 좋아하실것 같아요~!

 

그리고 엽떡 로제 착한맛은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수 있을정도의 맵기이기 때문에

매운맛 좋아하시면 오리지널을 주문하세요~!

 

아직 제가 배떡 로제를 먹어보지 못했기 때문에

다음에는 배떡 로제를 먹고 비교를 해봐야겠어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