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 모메든식당, 흑돼지 근고기 저녁식사

반응형

제주 중문 모메든식당, 흑돼지 근고기 저녁식사

 

 

 

제주도에 왔으면 흑돼지 한번 제대로 먹어줘야 ㅎㅎ!

제주 중문 모메든식당 방문후기 입니다.

 

 

 

오늘저녁 흑돼지 콜? 콜!

 

 

 

제주 중문 모메든식당 외관입니다.

 

이때 날이좋아서 대부분이

야외테이블에서 식사를하고 계셨어요~!

 

 

 

중문 모메든식당 메뉴와 가격입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쌈무, 장아찌, 명이나물, 배추김치

 

 

 

파무침, 멜젓, 상추, 갈치속젓, 소스

 

 

 

 

저 소스는 뭘로 만든건지 모르겠는데

아마 고기 찍어먹는 소스인것 같아요.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

 

 

 

고기와 같이 구워먹을 마늘쫑, 꽈리고추, 마늘,

새송이버섯쌈장, 마늘, 백련초소금, 와사비까지!

 

 

 

제주흑돼지 500g

가격은 45,000원 입니다.

 

 

 

제주도 흑돼지를 인증하는듯 지방층에

흑돼지 털이 살짝 보이는것 같아요 @_@!!

 

 

 

친절한 직원분이 직접 오셔서

고기도 잘라주시고 구워주셨어요 ㅎㅂㅎ!

 

 

 

고기야~! 고기야~! 빨리익어라 ㅎㅎㅋㅋ

 

 

 

고기도 다 익고 멜젓이 바글바글 끓고 있어요~!

 

 

 

 

역시 제주도 고기는 멜젓에 찍어먹어야 된다죠?

 

 

 

고기만 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상추에 고기를 턱하니 올려서 쌈싸먹어줘야~!!

무한대로 계속 먹을수 있어요 ㅋㅋㅋ

 

중문쪽 흑돼지 고기집 찾으신다면

중문 모메든식당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제주 중문 모메든식당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0.10 제주 - 한바퀴'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