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배달 메뉴, 리치버거 짱짱맨!

반응형

롯데리아 배달 메뉴, 리치버거 짱짱맨!




주말에 집에서 뒹글거리다가 배고파서

롯데리아 배달 시켜서 먹었어요 ㅎㅂㅎ!





처음 먹어본 리치버거 맛은? ㅎㅎ





G마켓 배달로 주문했어요!


왜냐하면 롯데리아 8,000원이상 주문하면,

2,000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쓸수가 있어서 @_@!!





롯데리아 배달 최소금액 8,000원

채우기 위해 주문한 메뉴는?


리치버거, 데리버거, 콜라 1.25L를 골랐어요.

가격은 리치버거 3,700원, 데리버거 2,800원,

콜라 1.25L 1,800원 합계 8,300원


8,300원에서 2,000원 쿠폰써서

결제금액 6,300원


이거슨 득템이닷 ㅎㅂㅎ!!





배달 비닐팩안에 들어있던

롯데리아 배달 메뉴와 가격 참고해주세요 ㅎㅂㅎ!





먼저 가장 궁금했던 리치버거


치킨패티가 튀어 나올듯 ㅎㅎ!





닭퍽퍽살이 아니라 엉치살을 이용해서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

퍽퍽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닭퍽퍽살이 싫어서 치킨버거 종류

안드시는 분들께도 완전 추천!!


안에 들어있는 소스도 맛있더라구요!

 

 

 

 

무엇보다 제가 주문하고나서 새로만든건지

매우 따숩고 바삭한게 완전 대박!!





롯데리아 스테디샐러 데리버거


갑자기 두께가 얇팍! ㅠ_ㅜ





미리 만들어져 있던걸 배달해주신건지...

따숩지도 않고... 내용물도 부실... ㅠ_ㅜ


분명 데리버거도 금방만들어진건 꿀맛인데...

오늘은 완전 실망... 실패작이네요!! 


롯데리아는 콜라를 PET로 주문 할 수 있는것도 좋고

배달이랑 매장에서 먹는 가격도 똑같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다만 햄버거는 바로 만들어서 주면 좋을것 같네요... ㅠ_ㅜ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