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고씨네천지국수, 줄서서 먹는 멸고국수?!

반응형

서귀포 고씨네천지국수, 줄서서 먹는 멸고국수?!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 국수 맛집!

서귀포 고씨네천지국수 후기입니다.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 국수 맛집!

 

 

 

서귀포 고씨네 천지국수 외관입니다.

 

여기 오픈시간이 10시인데,

10시 살짝 넘은 시간에 도착했는데

헐!!!! 벌써부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ㅇㅅㅇ;;;

 

 

 

서귀포 고씨네 천지국수 메뉴와 가격입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깍두기, 배추김치,

멸치볶음, 양파, 고추, 쌈장

 

 

 

멸고국수

가격은 7,000원 입니다.

 

 

 

 

제주도 고기국수는 많이 들어봤는데

멸고국수는 뭔고? 하니...

 

멸치육수에 고기수육이 들어간거더라구요?!

 

 

 

아! 이거 근데 매력있어요 ㅎㅎ

 

제주도 고기국수는 일반적으로

국물도 진하고 구수한맛인데,

 

멸고국수는 국물은 깔끔하고 시원한 맛에

고기가 들어가서 씹는맛도 있고

맛도 풍성하게 느껴졌어요 ㅎㅂㅎ!

 

 

 

비빔국수

가격은 7,000원 입니다.

 

 

 

매콤 새콤 달콤한 맛에 야채와 고기의 조화!

 

 

 

 

비빔국수 한젓가락먹고 멸고국수 한젓가락먹고

무한반복해서 먹어봅니다 ㅎㅎㅋㅋㅋ

 

 

 

수육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그 제주도에서 말하는 돔베고기가 바로 이것!

 

 

 

양념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GOOD! GOOD!

 

저 소스가 맛있어서 멸고국수에 들어간

고기도 저 소스에 찍어서 먹었네요 ㅋㅋㅋㅋ

 

전체적인 음식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도 좋아서

이것저것 시켜서 나눠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ㅎㅂㅎ!

 

 

 

 

서귀포 고씨네 천지국수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0.10 제주 - 한바퀴'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