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표선 반반한흑돼지, 근고기 구이 점심

반응형

서귀포 표선 반반한흑돼지, 근고기 구이 점심

 

 

 

서귀포 치유의숲 산책후에 흑돼지 점심 먹으러!

서귀포 표선 반반한흑돼지 방문후기 입니다.

 

 

 

제주도 흑돼지는 역시 진리!

 

 

 

서귀포 표선 반반한흑돼지 외관입니다.

 

 

 

반반한흑돼지 메뉴와 가격입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파김치

 

 

 

묵은지

 

김치가 종류별로 나오네요 ㅎㅎ

 

 

 

쌈무

 

전 고기는 쌈무에 싸먹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ㅎㅎ

 

 

 

파절임

 

 

 

상추고추

 

 

 

흑돼지 근고기 600g

가격은 54,000원 입니다.

 

 

 

 

고기는 주문하면 초벌과정을 거치고 제공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기다리는 시간이 살짝 필요하지만

테이블에 나오면 금방 구워서 먹을수 있다는점 ㅎㅎ

 

 

 

적당한 기름기를 가진 고기를 한입!

 

 

 

고사리랑 콩나물까지 넣어서 쌈싸서 한입!

 

 

 

 

평소에 고사리 별로 안좋아하는데

고기랑 같이 구워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ㅎㅎ

 

 

 

어느정도 먹고나니 오겹살 부위가 준비되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오겹살을

 

 

 

쌈무에 싸서 냠 ㅎㅂㅎ!!

 

크하! 제주 흑돼지 점심 잘먹었습니다~!

 

사실 흑돼지는 점심이건 저녁이건

아무때나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서귀포 표선 반반한 흑돼지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0.10 제주 - 한바퀴'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