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감귤체험, 마음껏 먹고 2500원의 행복

반응형

제주 감귤체험, 마음껏 먹고 2500원의 행복

 

 

 

제주도에서만 할 수 있는 것을 해보기로!

제주농원 제주 감귤체험 후기입니다.

 

 

 

귤 따러 가세~♪ 귤 따라 가세~♬

 

 

 

제주농원 외관입니다.

 

 

 

 

소셜커머스에서 체험권을 구매해서 방문했구요.

 

제주농원 귤 따기 체험

가격은 1Kg 기준 2,500원 입니다.

 

 

 

아 대박! 체험하면서 먹는건 무제한 ㅎㅎ!!!

이거 완전 개이득 아닙니꽈?!

 

 

 

장비를 챙겨서 귤나무밭으로 고고! 고고!

 

 

 

보기만해도 싱그러운 귤나무들이 한가득!

 

 

 

푸른 귤나무과 파란하늘과의 조화~!

본격적으로 잘 익은 귤을 찾아 삼만리!

 

 

 

제법 일꾼스멜 나지 않나요? ㅎㅎ

 

 

 

이 깡통(?)에 귤을 꽉 채우면 1Kg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귤 맛보면서 따면 순식간에 채워진답니다 ㅋㅋ

 

 

 

 

귤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아마도

제가 딴건 노지감귤인것 같더라구요?

 

감귤체험이 4계절 항상 가능한게 아니여서

제주 감귤체험 하시려는 분들은

먼저 알아보고 가시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

 

 

 

 

제주농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0.10 제주 - 한바퀴'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