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한돈쌈밥도시락, 편의점에 만난 쌈밥?!

반응형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한돈쌈밥도시락, 편의점에 만난 쌈밥?!

 

 

 

드디어 다시 돌아왔습니다 ㅎㅂㅎ!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한돈 쌈밥도시락편 후기입니다.

 

 

 

편의점에서 쌈밥을 판다고?!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한돈 쌈밥도시락편

가격은 4,800원 입니다.

 

매해 여름이 시작될 쯤 출시되었다가

잠깐 팔고 없어지는것 같더라구요?

 

 

 

으아! 구성을 보기만 해도 뭔가 마음에 설레네요 ㅎㅎ

 

양 옆에 반찬과 쌈부분을 분리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쌈밥도시락!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무생채

 

그냥 먹어도 아삭아삭 맛있지만

쌈에 싸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고추마늘

 

처음에는 고추만 있는줄 알았는데

밑에 마늘슬라이스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쌈장

 

쌈장은 뭐 마트에서 파는 너도알고 나도아는 쌈장맛

 

 

 

고추장제육불고기

 

적당히 매콤한 감칠맛이 나는 고추장불고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에 싸서 먹어야 제맛!

 

 

 

간장제육불고기

 

고추장불고기보다는 달달한 맛이 매력적!

 

 

 

 

고추장불고기 한입! 간장불고기 한입!

돌아가면서 먹어야 더 맛있어요 ㅋㅋㅋ

 

한돈을 써서 그런지 잡내도 거의 없는것같고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도 적당하게 느껴졌답니다.

 

 

 

상추깻잎

 

두개 합해서 대략 7~8장정도 들어있었고

야채의 상태는 꽤 싱싱한 편이였답니다.

 

 

 

고추장제육불고기를 상추쌈에 싸서 와앙!

 

 

 

 

도시락 안에 물티슈랑 위생장갑이 들어있어서

쌈싸먹기도 아주 편리하답니다 ㅎㅎㅋ

 

 

 

간장제육불고기는 깻잎쌈을 싸서 와앙!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밥먹기 애매한데

출근은 해야하니 점심때 편의점 도시락 종종 이용하는데

근래에 먹었던 도시락 중에 가장 마음에 든

세븐일레븐 한돈 쌈밥도시락이였습니다~!

 

다음에 재구매 의향 100% 입니다 ㅎㅂ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