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비자림 소요시간 입장료

반응형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비자림 소요시간 입장료

 

 

 

월정리 바다 구경하고 다음으로 향한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비자림 후기입니다.

 

 

 

평대리 비자림 숲길을 걷다.

 

 

 

비자림 입장료

성인 기준 3,000원 입니다.

 

 

 

입장권을 받고 드디어 비자림으로!

 

 

 

비자림 소요시간A코스, B코스에 따라 다른데

저는 긴 길(오솔길)로 약 1시간 정도 걸린것 같아요~! 

 

 

 

입장하면 바로 비자림인줄 알았는데

공원같은길을 몇분 걸어야 비자림 초입이 나타납니다.

 

 

 

오호! 그래 바로 이런 숲길이 걷고 싶었어요!

 

 

 

사진만 봐서는 매우 한가로워 보이죠?

 

 

 

 

아 근데 평일 낮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많아서

사람 안걸리게 찍으려면 한참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이곳은 완전 정글 같은 느낌이 물씬!

 

 

 

천천히 걷고 싶어도 길이 좁은곳에서는

뒤에도 사람이 오니까 어쩔수 없이

빨리 걸어야 할때도 있었어요 ㅠ_ㅜ

 

 

 

저는 작년에 가서 인원제한없이 입장했지만

코로나 때문에 요즘에는 하루에 1,300명만 입장가능해서

오후에는 아예 입장이 불가능 할수도 있다고하니

잘 알아보고 방문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비자림길 끝 무렵에는 새천년 비자나무

비자나무 사랑나무(연리목)이 있답니다.

 

 

 

이게 바로 새천년 비자나무 랍니다.

어찌나 큰지 한컷에 나무가 다 담기질 않더라구요~!

 

 

 

이건 비자나무 사랑나무(연리목)이 있답니다.

두개의 나무가 하나의 나무처럼 자라나는 건데...

나무도 짝이 있는데 저는...

 

제가 사려니숲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비자림과 서귀포 치유의숲을 비교하자면

개인적으로는 서귀포 치유의숲이 더 좋았던것 같아요.

 

 

 

 

서귀포 치유의 숲 후기는

https://blahx1.tistory.com/1357 참고해주세요.

 

서귀포 치유의숲 입장료는 1천원이고 시간마다

미리 예약한 인원만 입장하기 때문에

비자림보다 더 여유롭게 숲 구경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치유의 숲에는 쉼팡이라고 해서 군데군데 의자와

편백나무 침대도 있어서 쉬기도 좋구요 ㅎㅂㅎㅋ

 

아무튼... 저에게 비자림은 좀 아쉬운부분이 있었답니다.

 

 

 

 

제주 평대리 비자림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0.10 제주 - 한바퀴'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