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구어진 고등어구이 점심, 종각 제주바당

반응형

잘 구어진 고등어구이 점심, 종각 제주바당

 

 

 

고등어구이를 점심메뉴로 판다는 걸 보고간

종각 제주바당 점심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고등어구이 점심!

 

 

 

종각 제주바당 외관입니다.

 

오로지라멘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오로지라멘에 점심메뉴 냉모밀 런칭했던데

다음에는 냉모밀 점심 먹으러 가보려구요 ㅎㅎ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어묵볶음

 

오! 어묵볶음 은근 맛있더라구요 ㅎㅎ

싸구려 어묵이 아닌것 같더라구요?

납작한 어묵이랑 길쭉한거랑 섞여있고

어묵볶음에서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것이 매력!

 

 

 

미역국

 

한번씩 떠 먹으면 시원해요 ㅎㅂㅎ!

 

 

 

고등어구이

가격은 9,000원 입니다.

 

큼지막한 고등어가 한마리 통째로

잘 구워져서 제공되더라구요 ㅎㅂㅎ!

 

 

 

적당한 기름기를 가진 고등어가

비리지도 않고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

 

가끔 소금이 뭉쳐있는곳이 있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생선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사실 종로에 생선구이 골목이 있긴 하지만

거기까지 점심에 가서 먹기엔 거리가 좀 있어서...

 

이제 생선구이 먹고 싶은때는 제주바당

종종 방문할것 같네요 ㅎㅂㅎ!

 

 

 

 

종각 제주바당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