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숙소, 정글 게스트하우스 조식까지 완벽!

반응형

제주 애월 숙소, 정글 게스트하우스 조식까지 완벽!

 

 

 

이번 여행은 제주 애월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결정하고

심사숙소해서 고른 애월 숙소 정글 게스트하우스 후기입니다!

 

 

 

바다가 가까운 조용히 쉬기 좋은 숙소

 

 

 

제주 애월 숙소 정글 게스트하우스 외관입니다.

 

 

 

아직 체크인 시간이 되지 않아 숙소 근처

곽지해수욕장을 둘러보러 갔는데...

 

 

 

흠... 대낮인데 날씨가 너무 흐리고 뿌옇더라구요...

 

아... 나중에 알고보니 제주도에 11년만에 최악황사;;

왜 하필 제가 여행온 기간내내에 황사인건지 ㅠ_ㅜ

 

 

 

숙소 1층에는 숙소 사장님이 운영하는 카페가 있고

카페 옆 쪽으로 카드키로 문을 열고 올라가면

이렇게 공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물품과

냉장고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양쪽복도로 방이 쭉 위치해있는데

 

 

 

방은 예약시 랜덤으로 정해지고

저는 1호실로 안내받았습니다.

 

 

 

입구 왼편으로는 슬피퍼와 몇가지 물품

그리고 쓰레기통이 있었어요.

 

 

 

정글 게스트하우스 1인실

가격은 55,000원 입니다.

(2박 이상 연박시 1박 가격기준 입니다.)

 

 

 

 

사실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될 수 있는데

애월쪽에는 혼자 이용할만한 호텔이 많지 않고,

요즘 같은 시국에 화장실 딸린 1인실에

괜찮은 조식이 제공되며, 뚜벅이에게 중요한 버스정류장과

바다가 코 앞인 조용한 숙소는 많지 않다고

생각이 되어서 예약하게 되었어요.

 

2박을 지내본 결과 결코 돈이

아깝다고 생각되지 않았습니다 ㅎㅂㅎ!

 

 

 

1인실임에도 불구하고 넓은 더블침대에

내부도 결코 좁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제가 지낸방에는 1인용 흔들의자도 있었는데

저기 앉아서 멍때리는 것도 좋더라구요 ㅎㅎ

 

 

 

넓은 화장대까지 준비되어있다는 ㅇㅅㅇ!!

소독되어있는 보온병도 비치 되어있어서 사용할수 있어요.

 

 

 

방마다 베란다가 있는것도 장점!

 

 

 

날이 흐려서 잘 안보이긴 하는데

밭뷰 바다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ㅂㅎ!

 

 

 

게스트하우스지만 방 안에 화장실도 있는것이 장점!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물론이고

펌핑치약, 버블클렌져, 핸드워시도 있다는!

 

 

 

게다가 아침에 이런 조식을 즐길수 있다는!!

 

조식먹으면서 음악도 듣고 바다보면서

멍때리는 시간이 너무 좋았답니다 ㅎㅂㅎ!

 

조식이 너무 감동적이여서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려구요 ㅎㅎ;;

 

 

 

 

 

숙소가 너무 아늑하고 편해서

여행왔는데 밖에 나가기가 귀찮아질지경 ㅎㅎ;;

 

어떤 게스트 하우스는 방 안에서 취식금지에

청소시간에는 무조건 방을 비워줘야하는곳도 있는데

정글게스트하우스는 그런것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ㅎㅂㅎ!

 

2박만 하기도 너무 아쉬워서 나중에 시간나면

한 1주일 푹쉬면서 딩굴거리고 싶네요~!

 

 

 

 

제주 애월 정글 게스트하우스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1.03 제주 - 애월 한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