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조식 클라스, 휼륭하다 휼륭해!

반응형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조식 클라스, 휼륭하다 휼륭해!

 

 

 

조식으로 유명한 게스트하우스가 몇군데 있는데

오늘은 제주 정글 게스트하우스 조식 후기입니다!

 

 

 

내 마음을 훔친 게스트하우스 조식!

 

 

 

제가 애월에서 2박을 보낸 정글 게스트하우스

조식은 1층 카페분홍씨에서 제공이 된답니다.

 

 

 

평소에 아침 잘 먹지도 않는편인데...;;

여행만 오면 "조식 놓치지 않을꺼예요!" 모드 ㅎㅎ

 

 

 

게다가 바다를 보면서 즐기는 조식이라니!

 

 

 

이 날 날이 아주 맑지는 않아서 바다가

아주 선명하게 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밭과 돌담, 하늘과 바다까지 한눈에 보이네요~!

 

 

 

정글 게스트하우스 1일차 조식

수제와플 & 바나나요거트

 

이렇게 차려져서 나오면 따로 돈받는거 아닌가? 싶지만

숙박비에 포함된 조식 서비스 입니다 ㅎㅂㅎ!

 

 

 

요거트와 바나나를 갈고 위에

하루견과를 올려서 든든하게!

 

 

 

수제와플은 취향에 따라 메이플시럽 또는

오렌지 마멀레이드를 올려서 냠!

 

 

 

감귤쥬스도 시원하게 꿀꺽꿀꺽 ㅎㅎ

 

 

 

 

옆에 직접 우려주신 홍차도 주전자에 나오는데

사실 평상시에 어린이 입맛이라서

홍차나 밀크티 이런종류 안마시는데...

 

같이 주셨으니까 한번 맛만 볼까? 했는데

오! 은은하고 부담없는 맛이라서 맛있게 즐겼어요 ㅎㅂㅎ!

(나 홍차 좋아했네... ㅋㅋㅋ)

 

 

 

정글 게스트하우스 2일차 조식

리코타치즈샐러드 & 구운식빵

 

 

 

수제리코타치즈가 올라간 샐러드

발사믹드레싱을 살살 뿌려주고

샐러드만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를 식빵에 올려서도 냠!

남은 식빵은 딸기쨈에 발라서 냠!

 

 

 

 

 

당근쥬스홍차도 같이 나왔는데

어린이 입맛... 당근쥬스라니... 쩝...

하다가 맛이나 좀 볼까? 해서 마셔봤는데...

으아니?! 당근이 이런 단맛이 있었나?! 띵!!! 했습니다 ㅎㅎ

 

조식도 맛있고 풍경도 좋고 음악도 좋고

입은 씹고있고 눈은 바다를 보지만

멍때리는 시간이 아주 여유있고 좋았네요 ㅎㅂㅎ!

 

 

 

 

제주 정글게스트하우스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1.03 제주 - 애월 한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