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서 먹는 제주 랜디스도넛,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줄서서 먹는 제주 랜디스도넛, 내돈내산 솔직후기!

 

 

 

숙소가 애월이라 근처에 랜디스도넛이 있어서

줄서서 사온 제주 랜디스도넛 후기입니다!

 

 

 

아이언맨도 먹고간 도넛?!

 

 

 

랜디스도넛 제주 외관입니다.

 

도넛사고 나오는길에 찍은건데 저게

평일 오전에 줄선 모습입니다 ㅇㅅㅇ;;

 

 

저도 나름 오픈시간전에 부지런히 걸어갔는데

이미 건물을 둘러싸고 주차장쪽까지 줄이 있었고

약 40분정도는 기다렸던것 같네요 ㄷㄷㄷ

 

 

 

열심히 기다린끝에 매장에 입성하니

화려한 도넛이 나를 감싸네 ㅎㅎㅋㅋㅋ

 

 

 

 

뭐 먹을지 심사숙고해서 골라봅니다 ㅎㅎ!

 

 

 

뿌듯하게 인증샷을 한번 남겨봅니다 ㅋㅋㅋ

 

 

 

 

3개를 골라서 가장작은박스에 포장해왔어요.

 

 

 

랜디스도넛에서 좀만 내려가면 한담산책로라서

거기에 있는 정자에서 길빵하고 싶었는데...

 

정자에 사람이 있어서... 먹진 못하고

사진만 찍고 숙소로 가져왔습니다.

 

 

 

버터 크럼 도넛

가격은 2,900원 입니다.

 

이건 랜디스도넛 중에 판매순위가 높아서 한번 사봤는데

오! 역시 판매순위가 높은이유가 있더라구요!

 

빵피의 식감이 던킨이라 크리스피크림보다

더 탄력있고 쫄깃한 느낌이랄까요?

 

제가 구매한 도넛중에 그나마 덜달고

위에 뿌려진 크럼이 후두둑 떨어지긴 하는데 맛있어요 ㅋㅋ

 

 

 

초콜릿 크론디

가격은 2,900원 입니다.

 

 

 

 

크론디 종류가 맛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서

기대만빵! 아 근데 이게 페스트리 같은거에

그... 크리스피크림 도넛처럼 글레이즈 코팅이 되어있어서

와우... 꽤나 달더라구요 ㅇㅅㅇ;;

 

그... 이렇게 설탕코팅이 되어있는것 보다는

그냥 슈가 크론디가 더 나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애플 프리터

가격은 2,900원 입니다.

 

사과랑 시나몬이 들어간거라고 해서 골라봤는데

오우! 크기가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ㅋㅋㅋ

손바닥보다 더 큰 도넛이라니 ㅋㅋㅋ

 

아 근데 이것도 글레이즈코팅이 된거더라구요.

 

 

 

 

 

와... 저 평소에 단거 잘먹고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나봅니다... 달아도 느무느무 달아요.

 

아... 제가 메뉴 선택에 실패한건지...

 

버터 크럼 도넛만 끝까지 다 먹고

나머지 두가지는 반도 못 먹었어요 ㅇㅅㅇ;;

 

난 정말 단거 잘 먹고 정말 자신 있다!!!!

하는 분들께 랜디스도넛을 추천드립니다 ㅎㅎㅋ

 

 

 

 

제주 랜디스도넛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1.03 제주 - 애월 한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