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한담해안산책로, 효리네민박에 나왔던 그 곳!

반응형

제주 애월 한담해안산책로, 효리네민박에 나왔던 그 곳!

 

 

 

줄서서 랜디스도넛 사서 숙소로 돌아가는길에

제주 애월 한담해안산책로를 걸어봤습니다~!

 

 

 

이효리와 아이유가 걸었던 그 곳!

 

 

 

효리네민박에 나오고 유명해진 한담해안산책로!

산책로가 시작되는곳에 장한철 산책로라고 써있더라구요?

 

 

 

한담해변산책로 시작점 바로 옆에가 애월카페거리예요!

GD카페로 유명한 봄날이 끝자락에 보이네요.

 

 

 

 

아 그리고 얼마전에 나온 효린, 다솜 둘 중에 골라

뮤비촬영지도 봄날카페 바로 옆이라는거 ㅇㅅㅇ!!

팜파네랑 노티드도넛 주변에서 찍은것 같더라구요~!

(그건 그렇고 역시 여름노래는 갓씨스타!!!!)

 

 

 

한담해안산책로에서 바다쪽을 파노라마로 담아봤는데

제가 여행하는 내내 황사때문에 하늘이 뿌옇네요 ㅠ_ㅜ

 

 

 

중간에 이렇게 바위로 막혀서

파도가 잔잔해보이는곳도 있었는데

들어가서 물놀이하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3월에 갔더니 산책로에서 유채꽃도 볼 수 있었어요~!

 

 

 

담 넘어로 올라가서 사진찍는분들도 있던데

 

 

 

 

 

그건 좀 아닌것 같아서 유채꽃만 담아봤어요~

 

 

 

이렇게 길이 잘 되어있어서 걷기 편하더라구요.

 

 

 

뒤돌아서 보면 또 다른느낌!

 

 

 

날이 좀 더 맑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제주바다빛은 에메랄드빛 ㅇㅅㅇ!

 

 

 

산책로가 끝나는 부분에 곽지해수욕장에 약간 못미친곳인데

여기도 모래사장이 작게 펼쳐져 있어서

사람적은곳 찾으시면 이쪽에서 노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지금은 유명해져서 사람이 꽤 있었지만

걷기 좋아서 애월카페거리에서 커피한잔하고

한담해안산책로 산책하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제주 애월 한담해안산책로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1.03 제주 - 애월 한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