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협재 혼밥 옹포리 밥집, 전복 문어장 비빔밥

반응형

제주 협재 혼밥 옹포리 밥집, 전복 문어장 비빔밥

 

 

 

오늘의 중요한 여행코스를 한림공원으로 잡아서

근처 협재에 혼밥 할만한곳 찾다가 방문한

옹포리 밥집 혼밥 후기입니다!

 

 

 

혼자서도 건강한 제주 밥상 한끼

 

 

 

옹포리 밥집 외관입니다.

 

똑딱이로 찍었더니 화각이 좁네요 ㅠ_ㅜ;;

애월에서 버스타고 옹포리에서 내리면 바로 근처더라구요.

 

 

 

제가 들어갔을때는 아직 정리되지 않아서

창가자리에는 못 앉았지만 정리되고 예뻐서 찍어봤어요~!

 

 

 

뭐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이게 메뉴판

첫장에 떡하니 있어서 이걸로 먹어보기로 ㅎㅎ;;

 

 

 

전복 문어장 비빔밥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이렇게 한상이 깔끔하게 제공되더라구요~!

 

 

 

 

기본찬으로 멸치볶음, 파래김무침(?), 배추김치

생김양념장, 미역국, 그리고 디저트로 까지~!

 

 

 

전복장문어장이 주변을 둘러싸고 있고

 

 

 

곤드레나물, 날치알, 그리고 계란노른자가 화룡점정!

 

 

 

 

슥슥 잘 비벼봅니다 ㅎㅂㅎ!

 

 

 

맛을보니 생각보다 짜지 않았고

곤드레나물이 맛이 강해서

건강한 나물비빔밥 먹는 느낌이랄까요?

 

 

 

 

 

맛있는데 전복이랑 문어의 존재감은

살짝 아쉽게 느껴졌답니다. ㅇㅅㅇ!

 

 

 

아 근데 비빔밥을 김에다가 싸먹으니까

맛이 배가되는것이!! 김의 질이 엄청 좋은것 같았어요~!

 

제주도에 왔으니 제주도에서 나는 식재료를

이용한 한끼를 맛보고 싶었는데 잘 선택했던것 같네요 :)

 

 

 

 

제주 옹포리밥집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1.03 제주 - 애월 한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