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클래식은 영원하리!

반응형

페리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클래식은 영원하리!

 

 

 

오늘은 클래식 치킨의 대명사라 할수있는

페리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후기입니다!

 

 

 

역시 오리지널이 맛있네 ㅎㅎ

 

 

 

페리카나 치킨박스인데 뭔가

친환경적인 느낌이 나는 느낌적인 느낌?!

 

 

 

페리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요기요에서 페리카나 4,000원 할인행사해서

저렴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ㅎㅂㅎ!!

 

 

 

양념치킨의 원조격이라 할수 있는

페리카나치킨 양념맛은 달짝지근하면서도

약간의 케챱맛? 같은게 느껴지면서

끝맛은 매콤함도 적당히 느껴져서 매력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치킨이 약간 식었을때는

살짝 강정느낌으로 단단해지는 느낌이였는데

식어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역시 멕시카나, 처갓집과 함께

양념맛의 원조급인것 같아요 ㅎㅎ

 

 

 

페리카나 후라이드는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컬 같은게 없이 매끈하게 튀겨졌는데, 

 

기름의 상태와 온도가 잘 맞았고 튀기는 시간도

잘 맞춰져서 기름기가 많지 않고

바삭바삭한 맛이 매력있더라구요 ㅎㅂㅎ!

 

 

 

요즘 치킨이랑은 다르게 옛날치킨 느낌인데

이건 또 이거대로 매력이 있죠 ㅎㅎ

 

 

 

 

 

시중의 후라이드중에 처갓집 후라이드랑

비슷한 느낌으로 느껴졌는데

처갓집 보다는 튀김옷이 살짝 더 두꺼워서

바삭한 느낌이 더 느껴졌답니다.

 

처갓집 후라이드 후기는

https://blahblah.pe.kr/686 참고해주세요.

 

요즘에 맛있는 치킨 프랜차이즈가 많지만

이런 깔끔하고 클래식한 맛의 치킨이 생각날땐

페리카나치킨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페리카나 금오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