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렛잇비, 추석 명절선물로 멀티비타민 받았어요 :)

반응형

대웅제약 렛잇비, 추석 명절선물로 멀티비타민 받았어요 :)

 

 

 

추석 명절선물 다들 뭐 받으셨나요? ㅎㅎ

저는 이번에 멀티비타민을 받았답니다~!

 

대웅제약 렛잇비 후기입니다!

 

 

 

멀티비타민으로 몸 챙기기!

 

 

 

대웅제약 렛잇비

가격은 선물 받아서 모르겠네요;;

 

 

 

 

인터넷에 렛잇비 가격 검색해보니까

대략적으로 4~7만원선 정도인것 같더라구요?

 

 

 

박스안에 2상자가 들어있고 1상자에

60알씩 들어있어서 총 120알이고,

하루에 1알씩 먹는거라 총 4개월분이랍니다.

 

 

 

대웅제약 렛잇비는 비타민B군을 메인으로한

멀티비타민제품인것 같더라구요 ㅇㅅㅇ

 

육체피로, 체력저하 등 여러가지 증상에

효과를 줄수 있다는데 저한테 꼭 필요한것 같아요 ㅠ_ㅜ

 

 

 

 

 

여지껏 몸생각하나 안하고 영양제 한번

먹어본적이 없으니... 매일이 피곤하고 저질체력 ㅠ_ㅜ

 

 

이제부터라도 추석선물로 받은 렛잇비 먹고

만성피로에서 벗어나고 싶네요 ㅠ_ㅜ 따흑...

 

우선 1달은 먹어보고 효과에 대해 논해보겠습니다~!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구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